이재욱, ♥카리나와 함께하는 여행 예능 가능할까? (살롱드립2)

김희원 기자 2024. 2. 28. 17: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롱드립2’ 영상 캡처



이재욱이 살롱드립2에 출연한 가운데 연인 카리나가 언급됐다.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장도연의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에서 로얄로더 방영을 앞둔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했다.

이재욱은 장도연에게 “너무 예쁘세요, 제가 너무 팬이에요”라며 장도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이준영도 장도연을 “털털하신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닮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두 사람은 로얄로더 대본 리딩 전부터 일본에서의 인연이 있었다. 이준영은 낯을 가리는 성격임에도 불구, “빨리 친해지려면 먼저 다가가야겠다”며 용기를 내 식사를 제안했다고 했다. 이재욱도 “대기실에서 얼굴 내밀더니 끝나고 뭐해? 밥 같이 먹을까? 나 일본어 잘하는데”라며 이준영과 친밀감을 쌓은 일화를 전했다.

촬영 현장에 대해서는 “형(이준영)은 환복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현장에서 준비가 빠르다”, “환복이 힘든 촬영장에서도 빠르게 구석에서 환복하며 시간을 아껴준다”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다.

두 사람은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재욱은 로얄로더 홍보 타이틀과 관련한 금수저를 보여주고 팬 사랑을 과시했고, 이준영 역시 “사진이랑 직접 글 쓰신 것들을 책으로 만들어서 보내주시고 지칠 때마다 본다”라며 팬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다.

‘살롱드립2’ 영상 캡처



이재욱은 “예능에도 욕심이 있다, 불러준다면 언제든 가겠다”며 의리를 지키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부르면 들어올 수 있나, 지금까지 모은 분이 고윤정과 카리나”라고 했다. 이재욱이 당황스러운 표정을 숨기지 못하며 “제가 갈 수 있겠냐”고 묻자 장도연은 “그러면 발만 걸쳐보자”고 답했다. 이에 이재욱은 흔쾌히 “네 좋아요”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장도연의 보석함’에 추가됐다.

한편,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날 불거진 열애 보도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이탈리아 프라다 FW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이재욱 자택 근처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소속사는 “이제 알아가는 사이로,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