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특급 멘탈 관리법 “버티고 버텨”

이유민 기자 2024. 2. 28.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민영 SNS 화면 캡처.



배우 박민영이 멘탈 관리법을 팬들과 공유했다.

박민영은 27일 자신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콘텐츠를 진행했다.

해당 콘텐츠에서 “브라질은 너랑 사랑해”, “싱가포르엔 언제 와주실 건가요?” 등의 글로벌 팬들이 박민영을 향한 러브콜을 보내자 그는 “브라질 가고 싶어졌다”, “싱가포르 가고 싶은데”라며 애정이 듬뿍 담긴 답변을 남겼다.

또 “화장품 어떤 거 쓰나요?”, “향수 뭐 써요?” 등의 뷰티 관련 질문에도 성실히 답하며 팬들을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힘들 때 멘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라는 질문에 “버티고 버티고. 시간은 흘러가더라고요”라는 답변을 달았다.

한편, 박민영은 지난 2022년 9월 ‘빗썸 회장’ 강종현과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강종현은 수백억 원대 횡령과 더불어 빗썸 관계사 인바이오젠과 버킷스튜디오 대표인 동생 강지연을 통해 빗썸을 지배하고 주가 조작에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당시 박민영의 친언니는 빗썸 관계사의 사외 이사로 활동했으며, 박민영은 강종현과 연인 사이이자 금전적 지원까지 받았다는 소문이 돌아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