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유재석에 "형제 같은 느낌 들어"…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한다.
28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넝쿨째 굴러온'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콜먼과 배우 김남주, 연세대 심리학과 이동귀 교수가 함께한다.
아울러 김남주는 경기도의 한 시청에서 근무하다 배우의 길을 선택한 이유, 매 작품마다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쏟은 노력 등 그간 걸어온 연기 인생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한다.
28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넝쿨째 굴러온' 특집으로 꾸며진다. 게스트로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콜먼과 배우 김남주, 연세대 심리학과 이동귀 교수가 함께한다.
이날 먼저 지난 20년간 '미루기'를 연구한 이동귀 교수와의 토크가 공개됐다. 이 교수는 우리가 왜 일을 미루는지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미루는 일은 무엇인지, 그리고 미루는 습관은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이 교수는 "완벽주의자가 오히려 일을 미루는 경향이 높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미루기 습관 자가 진단 테스트, 과제 제출 기한을 앞둔 학생들의 '꾸물거림' 에피소드도 이목을 끌었다.
이어 한국 예능 첫 출연인 샬라메와 콜먼이 등장했다. 국내 팬들의 환대에 감사함을 표한 두 사람은 배우가 된 계기부터 할리우드 스타로서 보내는 일상 속 휴식 루틴과 현재 고민 등 어디서도 밝히지 않은 이야기들을 풀어냈다.
또한 두 배우는 이날 개봉한 자신들의 주연작인 영화 '듄: 파트2'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장면과 한국에 올 때 필수로 챙겨오는 아이템, 한국의 핫 플레이스 방문기 등도 밝혔다. 특히 샬라메는 MC 유재석에게 "형제 같은 느낌이 든다"고 말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12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김남주와의 대화가 이어졌다. 내달 첫 방영되는 MBC TV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약 6년 만에 안방 극장으로 돌아온 김남주는 과거와는 달라진 회식 풍경을 언급해 유재석의 공감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김남주는 상대역인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에 대해 "연인 역할 아니다. 안심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울러 김남주는 경기도의 한 시청에서 근무하다 배우의 길을 선택한 이유, 매 작품마다 배역에 몰입하기 위해 쏟은 노력 등 그간 걸어온 연기 인생을 공유했다.
그녀는 돈을 벌어야만 했던 어린 시절, 꿈꿔왔던 화목한 가정을 이뤄서 뿌듯함을 느낀다는 고백까지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 속 드러내지 않았던 자신의 치열했던 삶의 궤적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김용현 "北, 러에 미사일 1000여발·포탄 수백만발 제공"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