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에 “잃어버린 형 만난 기분”

윤소윤 기자 2024. 2. 28. 15: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듄 : 파트2’ 샬라메·젠데이아, 오늘 ‘유퀴즈’ 출연
왼쪽부터 유재석, 티모시 샬라메. 워너브러더스코리아(주) 제공.



영화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오늘(28일) 밤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MC 유재석에게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에요”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듄 : 파트2’에서 전사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강인해져가는 ‘폴’ 캐릭터를 연기한다.

신비롭고 위험한 전사인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떠나는 ‘챠니’역의 젠데이아 역시 작품 속에서의 강인한 모습과는 달리 ‘유퀴즈’에서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사전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두 배우와 유재석, 조세호의 셀카 사진은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왼쪽부터 조세호, 젠데이아,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 유퀴즈 인스타그램 캡쳐.



방송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예비관객들이 극장에서 ‘듄: 파트2’ 보고 ‘유 퀴즈 온 더 블럭’ 본방사수 하면 최고의 수요일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듄: 파트2’는 기존 ‘듄’을 보지 않아도 되는 섬세한 터치와 블록버스터의 강렬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더불어 전편인 ‘듄’의 사전 예매량을 3배 이상 뛰어넘는 기록을 보이며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기도 했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역)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윤소윤 인턴기자 yoonsoyo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