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아이엠택시에 '갖고싶다 LPG 1톤 트럭' 래핑 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가스가 진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아이엠(i.M)택시에 래핑 광고를 진행하며 신형 LPG 1톤 트럭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
SK가스는 아이엠택시에 '갖고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메시지로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가스는 이번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가스가 진모빌리티가 운영하는 아이엠(i.M)택시에 래핑 광고를 진행하며 신형 LPG 1톤 트럭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섰다.
SK가스는 아이엠택시에 '갖고싶다 강력한 LPG 1톤 트럭' 메시지로 래핑 광고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엠택시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도심 운행 비중이 커 LPG 1톤 트럭의 우수성과 국내 LPG 시장점유율 1위인 'SK가스'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보인다.
SK가스는 이번 래핑 광고를 통해 신형 LPG 1톤 트럭의 장점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LPG 1톤 트럭은 자동 변속기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동급 경유 트럭에 비해 18% 더 높은 159마력의 성능을 갖추고 있다.
실구매가 기준으로 전기 트럭 대비 구매비가 약 20% 저렴하며 1회 충전시 운행거리는 2배 이상 길다. 충전시간은 1/15 수준으로 단축된다. 경유 트럭과 대비해서도 연간 연료비를 약 20% 아낄 수 있다.
SK가스는 충전소와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힌다는 계획이다. SK가스는 한일가스 구로충전소, 구로중앙유통단지와 협력해 신형 LPG 1톤 트럭 시승행사를 진행하며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를 발급하고 가입도 지원한다. 충전소에서 발행한 LPG 1톤 전용 멤버십 카드로 해당 충전소에서 LPG를 충전하면 기본 적립 금액 외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가스는 향후 전국에 거점을 선정해 이벤트를 더욱 확대하고 LPG 1톤 트럭 체험 기회와 멤버십 혜택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SK가스 관계자는 “신형 LPG 1톤 트럭은 환경부가 인정한 저공해 자동차 3종에 해당하며 북미의 엄격한 배출가스 규제인 SULEV 30(Super Ultra Low Emission Vehicle) 기준을 충족하는 차량으로 고객들의 LPG 1톤 트럭 구매가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 SK가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LPG 1톤 트럭의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성우 기자 good_s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가상자산 시총 2조달러...엔비디아 추월
- 민주당, 다선 의원 지역구에 철퇴…홍영표·안민석·변재일 사실상 컷오프
- 쿠팡, 13년만에 첫 연간 흑자…매출 31조 유통 절대강자 '우뚝'
- 충남, 제2군인공제회관·군사박물관·국군의무사관학교 등 국방기관 추가 유치 나섰다
- NIPA, AI산업본부 확대 개편
- 승객 아파도 멈추는 파리 지하철...“올림픽땐 지연운행 없다”
- 선익시스템, 中에 '올레도스' 양산 증착기 공급…“332억 규모”
- SKT '에이닷' 안드로이드 버전도 'AI 콜'...슈퍼앱 한 발짝
- 라온시큐어, 조폐공사 골드바 NFT 판매…10% 할인 이벤트도
- 안랩 “행정지원팀 사칭 '계정 유효성 확인' 메일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