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동상이몽2’ 당시 문의 폭주···4년 쓴 찐템 공개

장정윤 기자 2024. 2. 28. 14: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이솔이 leesolyi’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블러셔 정보를 공개했다.

27일 이솔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솔이 leesolyi’에 ‘겟레디윗미로 시작해서 꿀팁으로 꽉 찬 영상..? (feat.동상이몽 블러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솔이는 겟레디윗미(외출 전 쌩얼부터 메이크업 후 모습까지 보여주는 콘텐츠) 진행했다.

색조 화장에 앞서 이솔이는 “어려 보이고 싶지 않냐”며 상아색 섀도우를 칠했다. 그러면서 “이런 거 바를 때는 충분히 묻힌 다음 털어줘야 한다”는 꿀팁을 전수했다.

유튜브 채널 ‘이솔이 leesolyi’



또 “요즘에는 눈 위(눈두덩이)에 힘을 주는 게 아니라 눈 아래(애교살)에 힘을 줘야 한다더라. 중안부가 짧아 보이기 위해서 여백을 줄여주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섀도우에 이어 아이라인과 속눈썹 화장까지 마친 이송이는 “이제 블러셔만 하면 끝난다”고 말했다.

블러셔 제품을 소개하며 이송이는 “이게 ‘동상이몽2’ 첫 장면(에서 사용했다). 그때 제일 많이 물어본 게 블러셔였다”고 전했다. 이어 “근데 블러셔가 아니다. 섀도우(를 블러셔처럼 사용한 거)였다”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이솔이 leesolyi’



그는 해당 제품을 알게된 경로에 대해 “어릴 때부터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싶던 원장님이 계시다. 그분께 ‘동상이몽2’ 때 메이크업을 받게 됐다. 조명 앞에서 촬영하는 걸 아시고 펄이 들어간 이 섀도우로 치크를 해주셨다”며 “(이 메이크업을 하고)조명을 딱 받으니까 너무나 진주알처럼 예쁜 분홍색이라 샵으로 문의가 많이 왔다더라”라고 전했다.

블러셔를 바르며 서는 “중안부가 짧아 보여야 하니까 애교살 밑까지도 발라준다. 이게 제 비밀무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송이는 2020년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소식을 알리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