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입 냄새도 나면 안 돼”…향에 민감한 남자가 쓰는 치약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향에 민감한 남자' 브라이언이 입 냄새 제거 꿀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브라이언 주브생활에는 '청소할 집 말고, 정말 깨끗한 집을 보고 싶었어요 | 시브라 Ep. 0'라는 제목의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한편, 브라이언이 소개한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단 1회 사용 만으로 입냄새를 최대 97%까지 제거하는 제품으로 많은 셀럽들이 촬영 전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치약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에 민감한 남자’ 브라이언이 입 냄새 제거 꿀팁을 공개했다.
브라이언이 운영하는 ‘브라이언의 주브생활’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라이언이 깨끗한 집을 방문하여 힐링하는 ‘시브라 시리즈’를 지속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브라이언 주브생활에는 ‘청소할 집 말고, 정말 깨끗한 집을 보고 싶었어요 | 시브라 Ep. 0’라는 제목의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브라이언은 촬영 전에 양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왓츠인마이백에서도 소개한 적 있는 치약을 추천했다.
브라이언은 “이 치약을 사용하면 구취 개선 효과가 8시간이나 지속된다”며 “다른 브랜드 치약을 쓰면서 아침에는 개운함을 못 느꼈는데 그런데 이거 쓰면 하아~ 했을 때 개운함이 느껴진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렇다고 아침에 양치하지 말라는 건 아니에요”라고 강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우리가 싫어하는 걱정하는 성분 32가지가 들어 있지 않아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더욱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브라이언은 다른 친구에게도 치약을 선물해줬다고 말하며 “왜 줬을까?”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기도 했다. 이에 영상을 본 팬들은 “냄새에 예민한 브라이언이 쓰는 제품은 항상 궁금하다.”, ”브라이언은 치약 엄청 써봤을 것 같은데 기대된다.”라며 한층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브라이언이 소개한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은 단 1회 사용 만으로 입냄새를 최대 97%까지 제거하는 제품으로 많은 셀럽들이 촬영 전 입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사용하는 치약으로 알려져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칠 때 떠나라’를 따르고자”…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은퇴 시사(전문) - 열린세상 열
- “이제 알아가는 단계”…이재욱·카리나 열애 인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비비, ‘밤양갱’ 올킬...음원차+일간+실시간 1위 점령한 ‘대세 중의 대세’ - 열린세상 열린방
- ‘사생활 논란’ 루카스, 복귀 암시하는 유튜브 활동 “당시 정상 아냐...NCT 멤버들에 미안” [M+
- 임영웅, 2월 브랜드평판 2위…‘광고킹’ 이긴 가수는 누구?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스타벅스 '실적 부진' 해결책은...″식물성 우유 추가 0원″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