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웰빙' 52주 신고가 경신, 2024년 고성장의 변곡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2024년 고성장의 변곡점02월 26일 DS투자증권의 안주원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웰빙에 대해 "동사는 지난 2월 13일 건기식 사업부 물적분할을 결정. 경쟁이 치열한 시장 에서 사업을 영위하며 전사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기 때문. 이를 개선하기 위해 별도 법인으로 분리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로의 전환 등을 통해 실적을 향상시킬 예정. 이처럼 수익성 낮은 건기식은 사업 재편을 통해 끌어올리고 고수익성인 전문 의약품은 라이넥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지는 등 2024년은 고성장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2024년 고성장의 변곡점
02월 26일 DS투자증권의 안주원 애널리스트는 녹십자웰빙에 대해 "동사는 지난 2월 13일 건기식 사업부 물적분할을 결정. 경쟁이 치열한 시장 에서 사업을 영위하며 전사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기 때문. 이를 개선하기 위해 별도 법인으로 분리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로의 전환 등을 통해 실적을 향상시킬 예정. 이처럼 수익성 낮은 건기식은 사업 재편을 통해 끌어올리고 고수익성인 전문 의약품은 라이넥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지는 등 2024년은 고성장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판단."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꼭 사야 해"…3일 만에 1000대 팔린 삼성 신제품
- "라오스서 일하면 월 350만원?"…한국인들 '취업사기' 당했다
- 경찰 "'배현진 습격' 중학생, 언론 관심받으려 우발적 범행"
- "MZ들 코인 노래방에 빠졌다더니"…일본서 '잭팟' 터졌다
- 한국, 18년간 380조 쏟아부었는데…저출산 '충격 통계'
- 안정환 '자산 150억원' 해명…"150원도 없다"
- 아내 "롯데 나균안, 폭행에 외도" vs 구단 "사실 아냐"
- 이재욱, "카리나와 여행" 질문에 당황하며 내놓은 답
- 한국 기자 말 끊고 "미안한데요"…北 축구감독 발끈한 이유
- 아파트 '18층 난간' 넘나든 초등생 형제…주민들 '식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