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멤버십 혜택' 강화…특별 메이커 리워드 모든 회원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빗썸이 ='빗썸 멤버십'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빗썸은 3월부터 '특별 메이커 리워드' 지급대상을 모든 회원으로 확대하고, 리워드 형태를 가상자산에서 포인트로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리워드 지급 방식이 가상자산에서 빗썸 포인트로 변경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빗썸이 ='빗썸 멤버십'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빗썸은 3월부터 '특별 메이커 리워드' 지급대상을 모든 회원으로 확대하고, 리워드 형태를 가상자산에서 포인트로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 또한 매일 선정했던 멤버십 등급을 월 단위로 단순화한다.
앞으로 기존 퍼플 등급부터 제공했던 특별 메이커 리워드는 모든 회원에게 제공된다. 메이커 거래금액에 대해 화이트 및 블루 등급은 0.01%, 그린 등급은 0.02%의 특별 메이커 리워드를 지급한다. 빗썸 멤버십의 총 혜택은 월 합산 30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 이용 편의성도 개선된다. 우선 리워드 지급 방식이 가상자산에서 빗썸 포인트로 변경된다. 회원들은 지급받은 포인트로 언제든 원하는 가상자산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매일 새롭게 선정했던 멤버십 등급은 월 단위 선정으로 단순화한다. 매일 직전 30일 간의 실적 기준으로 선정했던 방식에서, 매월 1일 전월 실적 기준으로 방식이 달라진다. 단, 3월 멤버십 선정은 2월 5일 거래실적부터 적용된다.
또한 블랙 등급 고객을 위한 혜택 '블랙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3월의 혜택'에는 블랙카드 지급과 함께, 컨시어지 담당자가 블랙 등급 고객들에게 전담 회원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선일 서비스총괄은 “리워드 지급 대상 확대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멤버십 혜택과 최저 수수료 등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투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가상자산 시총 2조달러...엔비디아 추월
- 메타, 삼성·LG와 XR·AI 전방위 협력 그린다
- 삼성, 링·XR기기 이어 웨어러블 로봇까지…새 디바이스 출격
- 김포공항 면세점 향방은…롯데·신라 기싸움 '팽팽'
- [르포]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막…최대 규모 시몬스 ESG부스 눈길
- 금융전문가들, “K-금융플랫폼, 오픈파이낸스 시대 걸맞는 경쟁력 강화해야”
- [뉴스줌인] 쿠팡, 로켓·와우로 유통 혁신…미래 먹거리 발굴 '가속'
- [MWC24] 김영섭 KT 대표 “AICT 회사로 전환…통신만으로 성장 어렵다”
- [MWC24]눈빛으로 동작, 벤더블·슬라이더블까지…中 스마트폰 혁신 매섭다
- GC녹십자 '알리글로' 7월 세계 최대 美 출격…2030년까지 4000억 매출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