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길드워2’ ‘더 렐름 오브 드림스’ 북미·유럽 공개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입력 2024. 2. 28. 12: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길드워2 ‘더 렐름 오브 드림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길드워2’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의 콘텐츠 업데이트 ‘더 렐름 오브 드림스’를 27일(현지시간) 북미·유럽에 공개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이 제작한 PC온라인 MMORPG다. 현재까지 총 4개의 확장팩을 출시했으며 지난 8월 출시한 4번째 확장팩 ‘시크릿 오브 디 옵스큐어’는 분기마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다.

2번째 업데이트인 ‘더 렐름 오브 드림스’는 ‘크립티스(Kryptis)’ 종족의 본거지인 ‘나이오스(Nayos)’의 신규 지역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해당 지역을 탐험하며 크립티스 종족의 침공으로부터 ‘티리아(Tyria)’를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50명의 이용자가 함께하는 인스턴스 던전 ‘컨버전스(Convergence)’에 새로운 보스 2종이 등장한다.

◆ ‘제로나인’ 인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화려한 액션 선

제로나인
유조이 게임즈는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이 화려한 액션을 엿볼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로나인’이 공개한 영상에는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스킬 액션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액션 RPG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요소로 손꼽았던 스킬 콤보 액션부터 액션을 극대화하는 정령 시스템까지 공개되어 ‘제로나인’의 핵심 정체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자유로우면서도 개성강한 아티스트 ‘악뮤’의 이찬혁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만큼 자유도 높은 액션과 스킬 구성이 이 게임의 핵심이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제로나인’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항공권, 아이패드, 아이폰, 문화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한다.

◆ NHN에듀,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 진행

아이엠스쿨 무료입시 컨설팅
엔에이치엔 에듀(대표 여원동, 이하 NHN에듀)는 아이엠스쿨이 수시·정시레시피(대표 김준호)와 함께 새학기를 맞아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5월 29일까지 격주로 진행된다. 2회 차는 오는 28일 10시 아이엠스쿨에서 신청 가능하다.

아이엠스쿨은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입시 환경 속에서 지리적·경제적 어려움을 가진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무료 입시 컨설팅 이벤트를 기획했다.

동참한 컨설팅 업체 수시·정시레시피는 다수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활동하는 입시 컨설팅계의 명가로 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최근 화제가 된 방송 프로그램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 출연한 김준호 컨설턴트 등 총 4명의 컨설턴트가 참여해 입시 상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엠스쿨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이벤트는 격주 수요일 10시 선착순 50명에게 컨설팅 기회가 부여된다.

회원들이 아이엠스쿨 [입시고민] 게시판에 학년, 학교, 성적 및 진학 목표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해당 글에 입시 컨설턴트가 댓글로 답변을 다는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진다.

◆ MMORPG ‘제노니아’ 기사단 콘텐츠 ‘그림자 전장’ 정규시즌

제노니아 ‘그림자 전장’ 정규시즌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MMORPG ‘제노니아’에 기사단 콘텐츠 ‘그림자 전장’의 정규 시즌을 시작한다.

지난 1월부터 프리 시즌으로 운영된 ‘그림자 전장’은 몬스터 및 상대 기사단을 처치하고 그림자 포인트를 획득해 승리하는 콘텐츠다.

정규 시즌을 맞아 총 16개 티어와 개별 순위를 부여하는 랭킹 시스템이 도입된다.

시즌 종료 시, 티어에 따라 위대한 코스튬/페어리 소환권 및 성장재료 등을 차등 지급한다.

특히 개인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의 유저는 순위별 명예 징표와 함께 에픽 석판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인터서버 던전 ‘시련의 전당’ 콘텐츠가 확대된다. 시련의 전당은 총 9개 서버의 유저들이 힘을 합쳐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를 공략하는 던전이다.

기존 3개 층으로 구성된 던전에 4층이 추가되는 것으로 더욱 강력한 보스 ‘라칸’이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13일까지 각종 던전의 몬스터 및 보스를 처치하는 ‘시련의 극복자 던전 미션’, ‘돌아온 보스 학살 총동원 미션’을 통해 ‘봉인 선택 상자’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신규 페어리 기념! 성장 지원 미션’에서는 페어리 소환 횟수에 따라 ‘페어리 스톤’ 등의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