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에이스, 스마트 채점시스템 성공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크골프에이스는 충남파크골프협회, 경북파크골프협회와 연이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충남파크골프협회와 경북파크골프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파크골프에이스가 개발한 대회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지역 예선전에 성공적으로 시범 적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회 대통령기 전국대회 성공적 시범 적용
[이데일리 마켓in 안혜신 기자] 파크골프에이스는 충남파크골프협회, 경북파크골프협회와 연이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충남파크골프협회와 경북파크골프협회는 이번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파크골프에이스가 개발한 대회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 지역 예선전에 성공적으로 시범 적용했다.
수백 명이 동시에 경기를 펼치는 파크골프의 대회 특성 상 정보기술(IT) 시스템에 의한 채점 방식 도입은 파크골프 대회의 발전적인 운영을 위해 필수적인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파크골프에이스는 이번 스마트 채점 시스템의 성공적인 시범 적용을 통해 시스템 채점 방식에 대한 역량을 확인했다는 평가다.
이경태 파크골프에이스 대표는 “파크골프 대회에 스마트 채점 시스템과 IT 기술이 접목되면 시대에 걸맞는 질적 발전과 저변 인프라 확장이 이뤄질 것”이라면서 “3월 15일~16일 대구 위천파크골프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에서 그 효과를 전국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혜신 (ahnhy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망설이던 女 슬쩍 밀어”…사고 난 번지점프 경험담 보니(영상)
- 전 남친 친구와 성관계 들키자 강제추행으로 고소…법원 판단은
- '조국신당' 신장식 '음주운전' 옹호한 김어준…"너무 가난해서"
- "文, 배신감 들 것" "그냥 있진 않을 것"...임종석 '비명횡사' 후폭풍
- 대통령실, 의대증원 350명 의견에 “정부 결정 사안”
- “대게 두 마리에 37만원”…소래포구 상인들 엎드려 사죄했지만
- "동거남 아이라 싫었다"…8개월 젖먹이 때려 살해한 母[그해 오늘]
- “언니, 가도 되죠?” 여성들이 노래방 점주 무차별 폭행
- 이정후, MLB 시범경기에서 첫 안타 폭발..3타수 1안타
- '13억원'…안중근 유묵 한 점, 日에서 환수하는 데 든 낙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