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김남주 "엄마 책임지려면 돈 많이 벌어야했다"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남주가 어린 시절을 떠올리다 눈물을 쏟는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김승우WIN'에는 '드디어 찾아온 그녀! 김승우, WIN에서 김남주를 만나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김승우는 "여기저기 수많은 유튜브 채널에서 출연 섭외가 왔는데 다 거절하고 나오셨다"며 게스트로 출연한 아내 김남주를 소개했다.
김남주가 출연하는 '김승우의 W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남주가 어린 시절을 떠올리다 눈물을 쏟는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김승우WIN'에는 '드디어 찾아온 그녀! 김승우, WIN에서 김남주를 만나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하는 김남주가 출연했다.
김승우는 "여기저기 수많은 유튜브 채널에서 출연 섭외가 왔는데 다 거절하고 나오셨다"며 게스트로 출연한 아내 김남주를 소개했다.
김승우가 근황을 묻자 김남주는 "그냥 맨날 남편이랑 술 마시는데?"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김승우는 "우리가 이렇게 카메라 앞에 앉아있는 게 10년이 넘은 것 같다"며 부부가 함께한 투샷을 반가워했다. 두 사람이 함께 토크쇼에 출연한 건 2010년 김승우가 진행했던 KBS2 예능 프로그램 '승승장구'가 마지막이다.
김남주는 안 싸우고 여행하는 부부 생활 팁을 묻자 "내가 일방적으로 맞춘다"며 "맨날 왜 나만 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남주는 남편, 아빠로서의 김승우를 점수로 평가하기도 했다. 그는 "남편으로서는 90점"이라면서도 "근데 아빠로서는…."이라고 답을 망설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남주는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 촬영 후 자신의 모습을 본 딸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김승우가 "우는 장면이 너무 많더라"라고 하자 김남주는 "딸이 제가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면 엄마가 근사해지는 걸로 기대하는데 근데 (이번 드라마는) 촬영 끝나고 오면 메이크업은 없고 눈은 퉁퉁 부어있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남주는 어렸을 적 꿈에 대한 질문에 어머니를 언급하다 눈물을 보였다.
김남주는 어린 시절 꿈이 없었다며 "그냥 돈 많이 버는 거였다. 돈을 많이 벌어야 했다. 엄마를 호강시켜줘야 해서, 엄마를 책임지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항상 내가 흔들리면 안 되고, 내가 잘 안되면 안 된다는 생각이 있었다. 내가 바로 서야 하니까 노력을 많이 했다"며 눈물을 쏟았다.
오열하던 김남주는 "오빠는 아니지?"라며 농담하며 분위기를 전환했고, 김승우는 "너는 울어도 예쁘구나"라고 받아치며 '아내 바보' 면모를 보였다.
김승우와 김남주는 2005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남주가 출연하는 '김승우의 WIN'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방송 4시간 만에 500만원, 5개월→수입 2억"…걸그룹 출신 BJ들 - 머니투데이
- 이재욱, '♥카리나' 언급에 동공 지진…비밀연애 때 찍힌 이 영상 - 머니투데이
- "나 너 좋아하냐"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 만나고 빨개진 귀 눈길 - 머니투데이
- 오정연 "1.4억으로 40억 아파트 계약…전현무랑 같이 갔었다" - 머니투데이
- 별거 중 다른 여성 만난 남편…"아내 이혼 거부, 상간 소송한답니다" - 머니투데이
- '이다은과 재혼' 윤남기, 대치동 금수저 맞았다…"없는 게 없는 집" - 머니투데이
- "여보, 우리도 차 바꿀까"…싹 바뀐 팰리세이드·스포티지, 신차 쏟아진다 - 머니투데이
- 다음주 미국 대선 그리고 FOMC…'빅이벤트' 따른 투자 전략은? - 머니투데이
- '연쇄살인마' 유영철, 시뻘게진 눈으로 "귀신 4명 보여…잠 못 자" - 머니투데이
- 둔촌주공 입주 한달도 안 남았는데…"내년에 이사할게요" 미루는 이유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