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영준, 새 싱글 '쉴 곳'…"따스한 사랑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 영준이 새로운 사랑 이야기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누플레이에 따르면, 영준은 이날 오후 12시 새 싱글 '쉴 곳'을 발매한다.
앞서 '말할지도 몰라'로 올 초 풋풋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했던 영준은 이번엔 또 다른 사랑 이야기 '쉴 곳'으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쉴 곳'은 영준이 작곡가 전홍준이 다시 뭉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브라운 아이드 소울(Brown Eyed Soul)' 영준이 새로운 사랑 이야기로 돌아온다.
28일 소속사 누플레이에 따르면, 영준은 이날 오후 12시 새 싱글 '쉴 곳'을 발매한다.
앞서 '말할지도 몰라'로 올 초 풋풋한 사랑의 시작을 노래했던 영준은 이번엔 또 다른 사랑 이야기 '쉴 곳'으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쉴 곳'은 영준이 작곡가 전홍준이 다시 뭉친 곡이다. 서로에게 안식처가 되어주는 가족, 연인, 그리고 사랑하는 이에게 포근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싶은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품고 있다. 곡 전체를 감싸는 브라스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번 '쉴 곳'의 뮤직비디오에는 "내어준 그 맘 한 켠에서 숨 쉬어"라는 노래가사처럼 서로에게 쉴 곳이 돼 주는 많은 사람의 평범한 일상, 그리고 그 속에 깃든 무한한 사랑이 담겨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를 위해 선뜻 사진과 영상을 제공해 준 배우 김기방, 농구선수 허일영·강병현, 가수 조정치·정인 부부, 배우 유하나와 야구선수 이용규 부부, mc프라임 등 알려진 얼굴들을 찾는 재미 또한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800억 사기친 한국 아이돌 출신 태국女…2년만에 붙잡혀
- 일제 만행 비판한 여배우, 자국서 뭇매…결국 영상 내려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김보성 "왼쪽 눈 실명…오른쪽 안와골절 후 2㎜ 함몰"
- 케플러, 핑계 대지 않고 '동서남북 한계' 두지 않는 新세계
- "아 그때 죽였어야"…최현석, 딸 띠동갑 남친에 뒤늦은 후회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딸뻘' 女소위 성폭행하려던 男대령…'공군 빛낸 인물'이었다
- "친구들 모두 전사…러군에 속았다" 유일 생존 北장병 증언 영상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