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아빠는 잘생겼는데 엄마는 좀...난 엄마 닮아" ('전현무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어머니로부터 '외모 디스'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3월 1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 계획' 3회에서는 부산의 숨은 맛집 탐험을 하던 중 곽튜브(곽준빈)의 본가를 기습 방문한 전현무, 곽튜브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최이재 기자] 곽튜브가 어머니로부터 '외모 디스'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3월 1일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 계획' 3회에서는 부산의 숨은 맛집 탐험을 하던 중 곽튜브(곽준빈)의 본가를 기습 방문한 전현무, 곽튜브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부산 '깡통시장'에서 일명 '회장님 어묵'과 70년 전통의 죽 등을 '올킬'한 뒤, 곽튜브의 본가로 발걸음을 옮겼다. 이후 아파트 단지에 들어서자 동네 세탁소 사장님이 '단골 손님' 곽튜브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는데 곽튜브는 "제가 허리는 푸짐한데 길이(다리)는 짧아서 바지를 많이 줄인다. 항상 여기 맡긴다"며 각별한 친분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두 사람은 아파트 통장님과도 깨알 '길터뷰'를 하면서 티키타카를 이어갔다.
드디어 곽튜브의 본가에 입성하자 두 사람은 곽튜브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공장 일을 해서 곽튜브의 유학비를 대준 친형에 대해 궁금해했다. 이에 곽튜브는 "지금은 대화도 안 한다. 경상도 형제들은 일 년에 한마디 한다"고 받아쳐 '경상도식 형제애'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곽튜브는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연예인' 전현무를 바꿔주는 '효도 모멘트'를 내뿜었다. 이때 전현무는 "준빈이가 어머니를 닮았다고 하더라고요~"라고 친근하게 묻는데 어머니는 "외모요?"라며 화들짝 놀라더니 "난 그렇게 안 생겼어요"라고 정색해 '웃픔'을 자아냈다. 곽튜브 역시 어머니의 말에 급발진하더니, "아버지는 잘생겼는데 어머니가 못생기셨다. 내가 어머니를 닮았다"며 자폭성 발언을 한다. 결국 어머니는 "어이가 없네"라며 단전에서 나온 리얼 반응을 보여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한편, 외모뿐만 아니라 말재간까지 쏙 빼닮은 곽튜브 모자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는 물론 부산 최고의 양곱창 거리와 밀면 맛집을 찾아 떠난 전현무, 곽튜브의 무계획 여행기는 오는 3월 1일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 '전현무 계획'에서 만날 수 있다.
최이재 기자 cyj@tvreport.co.kr / 사진= '전현무 계획'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러번 극단적 시도...전국민이 다 아는 女스타, 눈물 나는 근황 전했다
- '99억 건물주' 김나영이 알려주는 부동산 꿀팁
- '의사·변호사'만 만났다는 여성...본인 직업+연봉도 공개했다 (+정체)
- '열애설' 부인 불가...사귀는 '핵심 증거' 딱 걸린 스타 커플 (+정체)
- 황정음 이어 '이혼' 선언...하지만 이 스타는 '번복' 했습니다 (+정체)
- 女스타,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 공개됐다...상대도 '유명인' (+정체)
- 르세라핌 얼마 벌었을까...멤버가 '수입' 직접 언급했다
- "여고생처럼 봐"...'동안' 자부하는 '애둘맘' 女스타 (+정체)
- 전여친 '낙태' 폭로 후 힘든 시간 보낸 김선호...다행스러운 근황 전해졌다
- 주현영 정도면 '대시' 몇번 받아봤을까...싹 공개했다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