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박슬기 "둘째 3월 11일 출산 예정...임신 후 일 줄었다"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슬기가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든 가운데, 그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2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효정, 조우종, 박슬기, 김준호, STAYC(스테이씨) 시은이 출연하는 '현역 가족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구라를 흡족게 한 '예능 잡룡' 박슬기의 활약 등은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방송인 박슬기가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든 가운데, 그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28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효정, 조우종, 박슬기, 김준호, STAYC(스테이씨) 시은이 출연하는 '현역 가족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둘째 임신 9개월 차 박슬기가 '라스'를 찾는다. 조우종은 만삭인 박슬기의 '라스' 출연에 두 귀를 의심했다고. 박슬기는 "둘째는 3월 11일 출산 예정"이라며 출산 예정일까지 정확하게 공개해 만삭 투혼임을 밝혔다. 다만, 박슬기가 남편과 서로 부르는 "내 사랑" 애칭에는 '예능 멘토' 김구라가 "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신신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둘째 임신 후 일이 줄어들면서 소속사 없이 일하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신랑이 매니저"라며 자신보다 방송 열정이 넘치는 남편의 예능 야망을 폭로했다. 박슬기는 "출연료를 오픈하니 힘들다"라고 고충을 밝혔는데, 45년 차 배우 이효정은 자신의 경험담을 귀띔하며 "말조심해야 해"라고 말했다.
'행사계 박경림 주니어'인 박슬기는 "무조건 1대 1 공략한다"라며 필살기를 공개하는가 하면, "지금은 행사 업계 관계자들께서 제가 오래 서 있는 걸 염려하신다"라며 "곧 낳습니다. 기다리세요"라고 출산 후 초고속 본업 복귀를 예고해 폭소를 유발했다.
박보검의 팬 미팅 진행을 오랫동안 도맡아왔다는 그는 박보검 제대 후 오랜만에 팬 미팅 진행을 하게 됐는데, 박보검이 자필로 쓴 편지와 BTS CD 선물에 감동한 사연을 공개했다. 또 자녀들의 태명을 '방탄이'와 '탄탄이'로 지을 정도로 BTS의 찐 팬이라는 사실과 함께 BTS 행사 진행을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결정적 이유를 밝혀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아무도 몰랐던 '1집 가수' 박슬기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준비 중인 신곡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했다. 그러나 박슬기의 신곡에 모두가 자연스럽게 떼창을 유발하자, 김국진은 "이건 네 노래가 아니야" 라고 우려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구라를 흡족게 한 '예능 잡룡' 박슬기의 활약 등은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MBC '라디오스타'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러번 극단적 시도...전국민이 다 아는 女스타, 눈물 나는 근황 전했다
- '99억 건물주' 김나영이 알려주는 부동산 꿀팁
- '의사·변호사'만 만났다는 여성...본인 직업+연봉도 공개했다 (+정체)
- '열애설' 부인 불가...사귀는 '핵심 증거' 딱 걸린 스타 커플 (+정체)
- 황정음 이어 '이혼' 선언...하지만 이 스타는 '번복' 했습니다 (+정체)
- 女스타,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 공개됐다...상대도 '유명인' (+정체)
- 르세라핌 얼마 벌었을까...멤버가 '수입' 직접 언급했다
- "여고생처럼 봐"...'동안' 자부하는 '애둘맘' 女스타 (+정체)
- 전여친 '낙태' 폭로 후 힘든 시간 보낸 김선호...다행스러운 근황 전해졌다
- 주현영 정도면 '대시' 몇번 받아봤을까...싹 공개했다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