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삼성생명, 패밀리오피스 VVIP 서비스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정KPMG가 삼성생명 패밀리오피스의 V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김이동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대표는 "국내 중소·중견기업 창업자의 은퇴시기 도래 및 가업상속에 대한 상속증여세율 이슈 등으로 중소·중견기업 M&A가 활발하다"며 "양사 협력을 통해 패밀리오피스 VVIP 고객의 기업 가치를 올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성미 기자] 삼정KPMG가 삼성생명 패밀리오피스의 VVIP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지원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삼정KPMG와 삼성생명은 지난 27일 이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개인의 자산관리를 넘어 고객에게 기업 자문서비스까지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삼정KPMG는 패밀리오피스 기업 고객에게 ▷기업 경영 및 기업가치 평가 자문 ▷기업 M&A 및 가업승계 관련 자문 등을 제공한다.
지난 2012년 출범한 삼성생명 패밀리오피스센터는 가업승계, 상속, 증여, 부동산 등 종합자산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김이동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대표는 “국내 중소·중견기업 창업자의 은퇴시기 도래 및 가업상속에 대한 상속증여세율 이슈 등으로 중소·중견기업 M&A가 활발하다”며 “양사 협력을 통해 패밀리오피스 VVIP 고객의 기업 가치를 올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miii0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소름이 돋는다” 천하의 삼성 ‘발칵’…결국 당했다
- “배우 L씨, 내 중요부위 촬영→잠수 이별” 女주장에, 지인 “4년 만난 여친 없다”
- ‘사령탑’ 황선홍 감독…‘초유의 하극상’ 이강인 선발? 배제?
- "죽을뻔 했네"…필러 주사 잘 못 맞아 입술 5배된 여성
- “결제 오류 소비자 절도범 취급…무인 매장 관리도 미흡”
- “의료진 이탈로 제 몸이 갈려 나간다. 尹, 빠른 결단을”…한 응급의학과 교수의 호소
- 초등생 형제, 아파트 18층서 난간 넘더니 외벽타기…아찔한 순간
- 예견된 ‘번지점프’ 추락사?…사고 책임있는 안전요원, 누군가 봤더니
- "롯데 나균안, 폭행에 외도" 아내 주장…구단 "사실 아냐"
- “테일러 스위프트 아버지, 딸 파파라치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