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3월 14일 첫 싱글 ‘Borderlin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새 앨범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4일 발매될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타임테이블을 업로드했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며, 오늘(2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 (YooA)가 새 앨범 타임테이블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14일 발매될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타임테이블을 업로드했다.
이에 따르면, 오는 29일 무드 샘플러 공개를 시작으로 발매일인 3월 14일까지 콘셉트 포토, 트랙 리스트, 스토리 필름, MV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3월 14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며, 오늘(2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서울 양천갑 ‘친명’ 이나영 예비후보 ‘자격상실’ 의결…무슨 일?
- 오정연 “‘평당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천에 입주…수십억 벌어”
- ‘아찔’ 초등학생들 아파트 고층서 창문밖으로 나와 외벽 타기…주민들 “깜짝”
- [단독]비명계, ‘민주연대’ 구성 추진…집단·연쇄 탈당 현실화하나
- ‘바람의 손자’ 이정후, MLB 시범경기 데뷔전부터 안타 폭발
- ‘가황’ 나훈아, 은퇴 발표… “마이크 내려놓는다”
- 이재명 성토장 방불…“혁신한다며 자기 가죽은 안 벗기나”, 민주 의총
- “이재명이 이상형” 안귀령 전략공천에…‘컷오프’ 野 후보의 울분
- ‘나경원 연판장’ 이름 올린 ‘홍위병’ 與 초선 다수 단수·경선
- 욘사마 이후 20년… 日여성들 ‘판타지’가 된 韓연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