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이 더 기대되는 라이징 '김시은·이채민'

황소영 기자 2024. 2. 28.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시은과 이채민, 더블유코리아 제공
배우 김시은과 이채민이 '2024 주목해야 할 신인 배우'에 이름을 올렸다.

김시은과 이채민은 지난해 드라마와 영화, MC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에서 '2024년 주목해야 할 신인' 프로젝트로 진행한 '재능과 매력으로 365일 봄을 피울 새 얼굴들'에 선정돼 화보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시은은 블랙 앤 화이트 의상, 브라운 니트로 투명한 피부를 더 돋보이게 했다. 촉촉한 피부에 한층 깊어진 아련한 눈빛까지 더해져 유리구슬처럼 맑은 매력으로 청초함을 배가시켰다.

이채민은 시원한 이목구비와 홀릴듯한 표정으로 완벽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켰다. 올블랙과 유니크한 레더 청자켓 패션으로 절제된 섹시미를 뽐내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해 영화 '다음 소희'와 '너와 나'로 이름을 각인시킨 김시은은 '다음 소희'로 2023년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에서 신인상 7관왕에 차지했다. 주연을 맡은 두 편의 영화로 업계는 물론, 대중에게도 눈도장을 제대로 찍어 떠오르는 신예로 자리매김한 김시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에 합류한다.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채민은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이번 생도 잘 부탁해', KBS 2TV '뮤직뱅크'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해 연말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뮤직뱅크'로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한 바 있다. 올 상반기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로 돌아온다. 스토리의 주축이 되는 전학생 강하 역으로 데뷔 후 첫 주연을 맡는다.

'2024년에 주목해야 할 신인 배우'라는 타이틀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김시은, 이채민의 행보에 주목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