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2024 찍신 챌린지’로 4월 총선 투표 독려

손봉석 기자 2024. 2. 28. 04: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선거방송기획단 유튜브 채널 캡처



트렌드지(TRENDZ)가 ‘2024 찍신 챌린지’로 4월 총선과 개표 방송에 대한 관심을 독려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최근 KBS 선거방송기획단이 기획한 ‘2024 찍신 챌린지’에 참여, 4월 국회의원 선거와 KBS 개표 방송을 향한 관심을 드높였다.

KBS 선거방송기획단이 공개한 ‘2024 찍신 챌린지’ 영상에서 트렌드지는 겨울에 발매했던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를 소개하는가 하면, 포인트 댄스인 ‘자동차 기어 변속 댄스’를 함께 추며 남다른 팀워크로 눈길을 모았다.

AI 지령에 따라 알맞은 칸에 도장을 찍는 ‘2024 찍신 챌린지’가 펼쳐지자, 대표 선수로 나선 하빛, 윤우, 은일, 예찬은 집중력을 발휘, 불꽃 튀는 대결을 보여줘 긴장감을 자아냈다.

빠르게 정답을 캐치하는 트렌드지의 활약이 돋보인 가운데, 멤버 하빛이 마지막 대결에서 15점을 얻으며 팀 내 우승을 차지했다. 하빛은 1등 혜택으로 10초 자기 PR 타임을 획득, 애교 가득한 인사로 K팝 팬들을 웃게 만들기도 했다.

하빛은 ‘2024 찍신 챌린지’ 전체 랭킹에서 1위 라이즈 소희, 2위 B1A4 공찬, 3위 B1A4 신우를 뒤이어 4위를 기록, 떠오르는 에이스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여러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트렌드지는 3월 7일부터 ‘TRENDZ WORLD TOUR ’NEW DAYZ‘ in EUROPE’으로 해외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