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조세호·주우재·장우영 "대단히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세호가 모델 겸 방송운 주우재, 가수 장우영과 일본 여행을 떠났다.
조세호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대단히 행복하고 상당히 즐거웠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와 주우재, 장우영 세 사람은 일본으로 우정 여행을 떠난 모습이다.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 다섯 명의 멤버들의 케미로 OTT 웨이브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지만 방송 시청률 저조 등을 이유로 지난 1월 종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코미디언 조세호가 모델 겸 방송운 주우재, 가수 장우영과 일본 여행을 떠났다.
조세호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대단히 행복하고 상당히 즐거웠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와 주우재, 장우영 세 사람은 일본으로 우정 여행을 떠난 모습이다. 세 사람은 나란히 어깨동무를 하며 기념사진을 찍는가 하면, 일본내의 유명 관광지를 구경했다. 특히 주우재와는 오락실에서 함께 게임에 집중하며 여행을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KBS 2TV 예능물 '홍김동전'에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다. 지난 1월 '홍김동전'은 종영했지만 세 사람의 조합을 접한 한 누리꾼은 "자주 자주 뭉쳐주세요. 이 조합 계속 보고 싶어요"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20222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한 '홍김동전'은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다.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 다섯 명의 멤버들의 케미로 OTT 웨이브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지만 방송 시청률 저조 등을 이유로 지난 1월 종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eautyk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