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카리나 언급에도 태연 "내가 가도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코미디언 장도연의 보석함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제작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살롱드립'을 통해 "'예능을 누구랑 하고 싶냐'고 물으니 면전에 있는 나를 이야기 해주셨다. 그렇게 모았다"며 일명 '장도연의 보석함' 멤버로 배우 고윤정과 '에스파' 카리나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아름 기자 = 배우 이재욱이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코미디언 장도연의 보석함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27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제작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두 분 잘생긴 거 축하드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배우 이준영과 이재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디즈니+ '로얄오더' 홍보를 위해 출연했는데 공교롭게도 같은날 이재욱이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공개 열애를 인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영상에서 이재욱은 장도연을 처음 만나자마자 "너무 예쁘시다. 키 엄청 크시다"라며 칭찬을 쏟아냈다.
이재욱은 과거 한 시상식에서 장도연이 수상자로 초대 돼 센스 있는 멘트로 화제가 됐던 시상식을 언급하며 "제가 너무 팬이다. (화제의 그 시상식) 영상을 보면 무례한 느낌도 없고 너무 재미있고 참 MC라는 생각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준영 역시 장도연에게 "털털한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제 라이프스타일이 그렇다. '나 혼자 산다'에서도 집에서 혼술 하시는 모습이 너무 꾸밈 없고 되게 예뻐보였다"라고 칭찬을 더했다.
아울러 장도연은 이재욱에게 "내가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부르면 들어올 수 있느냐"고 물었다. 앞서 '살롱드립'을 통해 "'예능을 누구랑 하고 싶냐'고 물으니 면전에 있는 나를 이야기 해주셨다. 그렇게 모았다"며 일명 '장도연의 보석함' 멤버로 배우 고윤정과 '에스파' 카리나를 언급했다.
이에 이재욱은 여자친구인 카리나 이름이 나왔음에도 표정에 큰 변화 없이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를?"이라고 물었고, 장도연이 "슬쩍 발만 걸쳐볼게요"라고 했다. 그러자 이재욱은 "좋다"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재욱과 카리나는 27일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1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진행된 한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뒤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beautyk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