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장도연 '♥카리나와 여행' 제안에 "제가 갈 수 있을까요?" 당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여자 친구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언급되자 당황한 듯 미소를 지었다.
27일 오후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홍보 차 배우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한 가운데 개그우먼 장도연이 예능 욕심에 관해 궁금해했다.
특히 장도연이 "'살롱드립2' 출연자들에게 '예능 누구랑 하고 싶냐' 물었는데 그런 식으로 모은 여행 멤버가 고윤정 씨랑 카리나 씨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배우 이재욱이 여자 친구인 에스파의 카리나가 언급되자 당황한 듯 미소를 지었다.
27일 오후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 홍보 차 배우 이재욱, 이준영이 출연한 가운데 개그우먼 장도연이 예능 욕심에 관해 궁금해했다.
"예능 욕심 있냐"라는 질문이 나오자, 이재욱은 "항상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도 "제가 말을 잘 못하고 얼굴도 빨개지니까 못하겠다는 마음이 있었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준영은 "예능을 굉장히 무서워한다"라면서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그는 "재밌었다, 출연했을 때가 프로그램 공개 전이었는데 석천이 형이 연락이 왔길래 어디 가게 오픈하는 줄 알았다"라고 해 웃음을 샀다.
이를 듣던 장도연이 "의리 있다"라면서 이재욱을 향해 "그런 분 있냐, 제가 부르면 올 거냐?"라고 물어봤다. "그럼요"라는 대답에 장도연은 "왜 자꾸 플러팅 하시냐, 이러고 마이크 빼면 사람 허하게 만들고"라며 농을 던졌다.
장도연은 "제가 지금 주머니에 여행 멤버를 모으고 있는데 제가 부르면 들어올 수 있는 거냐?"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재욱은 흔쾌히 "네"라고 답했다.
특히 장도연이 "'살롱드립2' 출연자들에게 '예능 누구랑 하고 싶냐' 물었는데 그런 식으로 모은 여행 멤버가 고윤정 씨랑 카리나 씨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이재욱이 다소 당황한 듯이 미소를 지으며 "제가 갈 수 있을까요? 거기를?"이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그럼 발만 한번 걸쳐 보겠다, 저 혼자만 보석함 보고 그냥 웃는 거니까"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살롱드립2'는 이재욱과 카리나 열애가 공식적으로 외부에 알려지기 전 녹화가 이뤄졌다.
이재욱은 이날 카리나와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재욱과 카리나는 이제 알아가는 단계"라며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라고 밝혔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아내 1명·여친 4명 동시 교제도 놀라운데…모두 한 아파트 주민
- '성폭행 누명 꽃뱀 사건' 주병진 "내 상처, 드라마로 만들면 3년짜리"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