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에도 달리는 BTS 제이홉... 정국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보로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랜다.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을 통해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HOPE ON THE STREET VOL.1)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한편 제이홉의 신보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은 오는 3월 29일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선 28일에는 티빙, 프라임 비디오 등을 통해 다큐멘터리 시리즈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가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신보로 군백기의 아쉬움을 달랜다.
27일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을 통해 제이홉의 스페셜 앨범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HOPE ON THE STREET VOL.1)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59초 분량의 짧은 영상엔 타이틀곡 '뉴런'(NEURON)을 비롯해 '온 더 스트릿'(on the street) '아이 원더'(i wonder) 등 총 6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 제이홉은 '뉴런'으로 새로운 출발을 노래하는가하면 정국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아이 원더'로 아미를 향한 마음을 전한다.
이번 앨범의 특징은 초호화 피처링 군단의 참여로 정국 외에도 다이나믹 듀오 개코, 윤미래, 허윤진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앨범 전반의 퀄리티를 높인다.
한편 제이홉의 신보 '호프 온 더 스트릿 볼륨 1'은 오는 3월 29일 전세계 동시 발매된다. 이에 앞선 28일에는 티빙, 프라임 비디오 등을 통해 다큐멘터리 시리즈 '호프 온 더 스트리트'(HOPE ON THE STREET)가 첫 공개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제이홉 소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스타,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 공개됐다...상대도 '유명인' (+정체)
- 르세라핌 얼마 벌었을까...멤버가 '수입' 직접 언급했다
- "여고생처럼 봐"...'동안' 자부하는 '애둘맘' 女스타 (+정체)
- 전여친 '낙태' 폭로 후 힘든 시간 보낸 김선호...다행스러운 근황 전해졌다
- 주현영 정도면 '대시' 몇번 받아봤을까...싹 공개했다 (+반전)
- 알몸에 우비만 입고 길거리 나온 스타...관종일까, 패션일까
- 남편이 '바람' 피워도 상관없다는 女스타의 남다른 '가치관'
- 사쿠라, 생리통 너무 심해 '자궁 적출' 고민 중...팬들 '깜짝'
- '불화' 인정한 아이돌 그룹, 아직도 사이 안 좋다...안타까운 근황
- 임신했을 때도 성매매...'고딩엄마'가 계속 이렇게 사는 '충격'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