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영케이·홍지상과 재협업…신곡 '기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가 신곡 '기뻐'(Deeper)를 27일 발표했다.
'기뻐'는 하이키가 자체 음악 프로젝트 '하이키노트'(H1-KEYnote)의 2번째 음원으로 선보인 곡이다.
하이키는 대표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와 '서울'(SEOUL) 음악 작업을 맡았던 이들과 다시 한 번 협업을 펼쳤다.
소속사 GLG는 "하이키는 탄탄한 보컬과 완성도 높은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인 '기뻐'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뻐’는 하이키가 자체 음악 프로젝트 ‘하이키노트’(H1-KEYnote)의 2번째 음원으로 선보인 곡이다. 앞서 하이키는 지난달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띵킨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를 선보였다.
한 달 만에 새롭게 선보인 ‘기뻐’는 처절함 안에서도 긍정과 희망을 놓지 않고 스스로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주제로 다룬 미디엄 템포 팝 장르 곡이다.
작곡가 홍지상이 작사와 작곡을, 영케이가 작사를 맡았다. 하이키는 대표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와 ‘서울’(SEOUL) 음악 작업을 맡았던 이들과 다시 한 번 협업을 펼쳤다.
소속사 GLG는 “하이키는 탄탄한 보컬과 완성도 높은 하모니가 돋보이는 곡인 ‘기뻐’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목에 폰 차고 다니게 될까?"…모토로라, 벤더블폰 공개(영상)[MWC24]
- "배우 L씨 신체 부위 찍고 잠수 이별"…폭로글 돌연 삭제
- “경동시장, 순대 6000원에 1.5kg을”…광장시장과 다르네
- 다 먹은 닭꼬치 꼬챙이로 ‘푹’…손님에 기습공격 당한 사장
- "밀라노서 첫눈에 반해"…이재욱♥카리나, 명품 브랜드가 이어준 사랑[종합]
- 尹 "국민 볼모 집단행동 정당화 안 돼…의료개혁 흔들림 없이 완수"
- 퇴직금 2억 털어 섬마을 제자들에 '어선' 선물한 스승[따전소]
- "사실 나 대머리야"…임신 소식 전한 날 충격적인 남편의 고백
- "이재명 보고 눈물" 이원종, '비명' 허영 후원회장 맡아
- 황선홍 U-23 대표팀 감독, 잠깐 투잡뛴다...3월 A매치 임시 사령탑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