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박은혜,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 취득…“2년 동안 공부하느라 눈도 나빠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혜가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을 취득했다.
27일 박은혜는 개인 채널에 "드디어! 나온 한국어교원자격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은혜는 "지난번 신청 때 날짜 놓쳐서 이번엔 정신 바짝 차리고 날짜 되자마자 신청 했다"며 "2년 동안 정말 고생 많았다. 공부하느라 눈도 나빠졌다"고 전했다.
1977년생인 박은혜는 지난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박은혜가 한국어교원자격증 2급을 취득했다.
27일 박은혜는 개인 채널에 “드디어! 나온 한국어교원자격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박은혜는 “지난번 신청 때 날짜 놓쳐서 이번엔 정신 바짝 차리고 날짜 되자마자 신청 했다”며 “2년 동안 정말 고생 많았다. 공부하느라 눈도 나빠졌다”고 전했다.
이어 “근데 정말 가르칠 수 있는 날이 오려나. 언젠가는 꼭 해봐야지 한국어 선생님”이라고 덧붙였다.
지인들과 누리꾼들은 “와 너무 멋있다”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77년생인 박은혜는 지난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했다. 그는 2008년 결혼해 2011년 8월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지만 2018년 협의 이혼했다. 현재 양육권은 박은혜가 가지고 있다.
박은혜는 지난해 1월 종영한 tvN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요원의 원장 진호경 역을 맡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이 K글래머 진짜 몸무게! ‘골때녀’ 강소연, 172㎝에 61.15㎏…프로필과 10㎏ 차
- ‘국대 임시 사령탑’ 황선홍,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이었다…두 마리 토끼 사냥 중책 [SS현장]
-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우리 알아가고 있어요”…양측 열애 인정[공식]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수위 29금으로 올랐다”...트위치, 서비스 종료 앞두고 고삐 풀린 BJ들
- “푸바오 식단인 줄”..홍진경, 당근무만 가득한 한 끼 식사량 깜짝
- 원혁♥이수민 애정행각 직관 이용식 “호텔만 가면 카메라가 꺼져?” 부글부글 (조선의 사랑꾼)[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이지혜, 1박 5000만원대 7성급 호텔에 흥분..“나 진짜 성공했다”(공부왕찐천재)
- 김정태, 황금 DNA 가족 공개..“아내는 대학교수, 아들은 6개 국어”(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