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사유” 탁재훈→김준호, 잔소리 일삼는 박용택에 일침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박용택, 이대호, 김성은이 출연한다.
이날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하자 평소 친분이 있던 탁재훈은 "이대호 선수는 '먹찌빠'에 출연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유치한 도발을 시작했다.
이후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 박용택의 조언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후배들의 기강을 담당한 이대호가 급기야 일본 선수들의 기강까지 잡았던 일화가 밝혀지자, 박용택은 "선배인 나도 이대호가 무섭다"고 폭로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7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박용택, 이대호, 김성은이 출연한다.
이날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하자 평소 친분이 있던 탁재훈은 “이대호 선수는 ‘먹찌빠’에 출연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유치한 도발을 시작했다. 이에 발끈한 이대호는 탁재훈에게 “가수가 왜 개그맨을 하냐”며 응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 박용택의 조언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후배들의 기강을 담당한 이대호가 급기야 일본 선수들의 기강까지 잡았던 일화가 밝혀지자, 박용택은 "선배인 나도 이대호가 무섭다"고 폭로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투머치 잔소리꾼 박용택은 후배들에게 끝없이 조언하는 것은 물론 아내에게까지 조언을 일삼는다고 고백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말 많은 것도 이혼 사유"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사랑도 만루 홈런급인 세 사람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된다. 축구 레전드 정조국과 결혼한 김성은은 '운동선수의 아내가 된 것은 탁재훈 때문'이라며 탁재훈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혀 모두를 궁금케 했다. 이어, 이상형과 정반대였던 정조국에게 한눈에 반한 사연을 공개하자, 찐친 탁재훈이 질색팔색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명실상부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는 은퇴 이후 3일간 아내와 눈만 마주치면 울어 '국민 찌질이'가 됐다며 은퇴 후의 복잡한 심경을 밝혔다. 또한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이대호를 키워 주신 할머니를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오늘(27일) 밤 9시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홍윤화 "매일 아침 25반상 해줘.. 남편 김민기 10kg 쪘다"(돌싱포맨)
- 김정태 언어 천재 아들 언급 "6개 국어.. 발달 치우칠까 우려"(돌싱포맨)
- 서현철 "아내에 2주 걸친 프러포즈.. 새 차도 사줬다"(돌싱포맨)
- 바다 "문세윤 신인시절, 카메라 없이 방송국 복도에서 성대모사"(강심장 VS)
- 김준호 "김지민에게 이만기처럼 프러포즈 하고파"(돌싱포맨)
- 이만기 "첫눈에 반한 아내, 너무 예뻐서 친구 보내 주소 받았다"(돌싱포맨)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