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차은우, 얼굴만큼 아름다운 선행…드라마 제작진에 ‘사비’로 패딩 점퍼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얼굴만큼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했다.
27일 방송가에 따르면 차은우는 지난해 '원더풀 월드' 제작진에게 자신이 광고하는 브랜드의 패딩점퍼를 선물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스포츠서울에 "11월 중순경 촬영장에서 고생하는 제작진이 따뜻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비로 구입해 선물했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드라마 '원더풀월드'에서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밑바닥 인생을 살게 되는 권선율 역을 맡아 김남주와 합을 맞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얼굴만큼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했다.
27일 방송가에 따르면 차은우는 지난해 ‘원더풀 월드’ 제작진에게 자신이 광고하는 브랜드의 패딩점퍼를 선물했다. 중요한 것은 협찬품이 아닌 직접 ‘사비’를 들여 이 패딩점퍼를 구매했다는 점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스포츠서울에 “11월 중순경 촬영장에서 고생하는 제작진이 따뜻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비로 구입해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내용을 본지에 제보한 한 관계자는 “차은우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추운 겨울 현장을 후끈하게 보낼 수 있었다”고 귀띔했다.
차은우는 드라마 ‘원더풀월드’에서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밑바닥 인생을 살게 되는 권선율 역을 맡아 김남주와 합을 맞출 예정이다. 드라마는 다음 달 1일 첫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이 K글래머 진짜 몸무게! ‘골때녀’ 강소연, 172㎝에 61.15㎏…프로필과 10㎏ 차
- ‘국대 임시 사령탑’ 황선홍,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이었다…두 마리 토끼 사냥 중책 [SS현장]
-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우리 알아가고 있어요”…양측 열애 인정[공식]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수위 29금으로 올랐다”...트위치, 서비스 종료 앞두고 고삐 풀린 BJ들
- “푸바오 식단인 줄”..홍진경, 당근무만 가득한 한 끼 식사량 깜짝
- 원혁♥이수민 애정행각 직관 이용식 “호텔만 가면 카메라가 꺼져?” 부글부글 (조선의 사랑꾼)[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이지혜, 1박 5000만원대 7성급 호텔에 흥분..“나 진짜 성공했다”(공부왕찐천재)
- 김정태, 황금 DNA 가족 공개..“아내는 대학교수, 아들은 6개 국어”(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