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첫 싱글 ‘럭키’로 젠지에게 향수·알파세대에 호기심 자극…콘셉트 포토 공개
유다연 2024. 2. 27. 17: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Z세대에게 추억과 알파세대에게 호기심을 자극한다.
호라이즌은 2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싱글 '럭키'(LUCK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호라이즌의 신곡 '럭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청량감 가득하게 표현한 하이틴 고백송이다.
호라이즌 첫 싱글 '럭키'는 오는 3월 2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 기자] 그룹 호라이즌(HORI7ON)이 Z세대에게 추억과 알파세대에게 호기심을 자극한다.
호라이즌은 27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싱글 ‘럭키’(LUCK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호라이즌의 신곡 ‘럭키’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청량감 가득하게 표현한 하이틴 고백송이다. 이 곡은 Z세대에게는 아날로그 시대의 향수를, 알파세대에게는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호라이즌 첫 싱글 ‘럭키’는 오는 3월 2일 정오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들은 신곡 발매 후 오후 6시(현지시각)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 800여 명을 초대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국대 임시 사령탑’ 황선홍,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이었다…두 마리 토끼 사냥 중책 [SS현장]
- 이것이 K글래머 진짜 몸무게! ‘골때녀’ 강소연, 172㎝에 61.15㎏…프로필과 10㎏ 차
-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우리 알아가고 있어요”…양측 열애 인정[공식]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수위 29금으로 올랐다”...트위치, 서비스 종료 앞두고 고삐 풀린 BJ들
- “푸바오 식단인 줄”..홍진경, 당근무만 가득한 한 끼 식사량 깜짝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이지혜, 1박 5000만원대 7성급 호텔에 흥분..“나 진짜 성공했다”(공부왕찐천재)
- 김정태, 황금 DNA 가족 공개..“아내는 대학교수, 아들은 6개 국어”(돌싱포맨)
- 오정연, 성수동 고급 아파트로 수십억 벌어..“가격이 좋았다”(강심장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