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혁, 키 191㎝ 아들 준수와 카페 데이트…훤칠한 배우 지망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혁이 아들 이준수와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의 카페에 방문한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준수는 과거 아빠 이종혁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종혁은 최근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아들 이탁수, 이준수가 배우를 꿈꾼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이종혁이 아들 이준수와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이종혁은 2월 27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남동 추로스 먹으러 준수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의 카페에 방문한 이종혁 이준수 부자의 모습이 담겨있다. 키가 191.7cm로 알려진 이준수는 듬직한 덩치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10준수 많이 컸다" "언제나 보기 좋은 부자" "얼굴은 아기 때랑 똑같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수는 과거 아빠 이종혁과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종혁은 최근 여러 방송을 통해 두 아들 이탁수, 이준수가 배우를 꿈꾼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첫째 이탁수는 지난 2022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입학해 화제를 모았다.
둘째 이준수 역시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문가영 2년째 파격 시스루 란제리룩, 작년엔 어땠나 보니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혜리 연애하나? 미모에 물올랐네, 여신 옆태 자랑으로 알린 근황 “우행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