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예능 복귀에 화제성 1위…'크라임씬' 3주 연속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라임씬 리턴즈', 블랙핑크 제니가 화제성 순위 1위에 올랐다.
27일 화제성 분석 업체 굿데이터가 발표한 2월 4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티빙의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리턴즈'가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ENA, SBS Plus의 '나는 SOLO'가 7위인 가운데 tvN의 새 예능인 '아파트404'는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블랙핑크 제니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에 오르는 활약과 함께 8위로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크라임씬 리턴즈', 블랙핑크 제니가 화제성 순위 1위에 올랐다.
27일 화제성 분석 업체 굿데이터가 발표한 2월 4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티빙의 예능 프로그램 '크라임씬 리턴즈'가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공개 이후 화제성 점수가 2주 연속 감소하고 있음에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제성 2위는 티빙의 '환승연애3'다. 지난주에 비해 네 계단 오른 수치다. 이로써 2월 2주 차에 이어 2월 4주 차에 티빙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상위권에 올랐다.
tvN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하며 3위에 오르는 동시에 뉴스 부문에서는 1위에 올랐다. 해당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등장한 배우 박신양과 아나운서 강지영은 각각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6위와 17위에 올랐다.
4위에는 MBC '나 혼자 산다'로 나타났다. 화제성을 선도한 김대호와 대니 구는 각각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4위와 7위를 차지했다.
비드라마 화제성 순위 5위에는 TV조선(TV CHOSUN)의 '미스토롯3'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6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최근 85주 자체 최고 화제성을 기록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르세라핌은 비드라마 출연자 순위 3위를 차지했다.
ENA, SBS Plus의 '나는 SOLO'가 7위인 가운데 tvN의 새 예능인 '아파트404'는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블랙핑크 제니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에 오르는 활약과 함께 8위로 시작했다.
한편 토요일에 새로운 시즌의 공개를 앞둔 쿠팡플레이의 'SNL 코리아 시즌5'가 9위를, KBS2의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 10위를 차지했다.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에서 1위는 제니, 2위는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 편'의 한가인, 그리고 르세라핌이 3위인 가운데 그 뒤로 4위부터 10위까지는 김대호(나 혼자 산다), 차은우(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박신양(유퀴즈), 대니 수(나 혼자 산다), 박진주와 유재석(놀면 뭐하니?), 최홍만(오은영의 금쪽상담소)순으로 발표되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플랫폼 펀덱스에서 2월 27일에 발표한 이번 순위는 2024년 2월 19일부터 2월 25일까지 방송 또는 공개 중이거나 예정인 TV비드라마와 OTT 오리지널 비드라마 그리고 각 프로그램에 출연한 출연자과 게스트를 조사 대상에 포함하였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시신 발견된 유명 회계사…'내연녀' 용의자만 여러명 등장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박경내 변호사 "김민재, 이혼 부인에게 재산분할 500억? 재판으론 불가능"
- 김승수 '♥양정아'와 2세 AI 합성사진, 딸 미모에 '깜짝'…"남은 건 결혼식뿐"
- 안희정, 칩거 2년 3개월만에 모습…아들 결혼식에 前 부인, 지지자와 함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
- 전 남편 송종국 저격했나?…박연수 "백번도 더 참았다" 인스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