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댄서스' 이끄는 분위기 메이커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댄서스'에서 활약하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기광은 지난 2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댄스 배틀 예능 '댄서스' 1화와 2화에서 산다라박 이대휘와 함께 MC이자 출연자들의 매니저로 출연했다.
이어 전 세계 춤꾼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댄스 배틀 이벤트 '스킬즈 토크'가 그려졌고, 이기광은 배틀에 참여한 '댄서스' 출연자들의 서포터로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댄서스'에서 활약하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기광은 지난 26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댄스 배틀 예능 '댄서스' 1화와 2화에서 산다라박 이대휘와 함께 MC이자 출연자들의 매니저로 출연했다.
공항에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등장한 이기광은 춤꾼들을 이끌고 전 세계 댄서들의 집합지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향했다. '댄서스' 로고와 '따라오세요'라는 텍스트가 적힌 깃발을 손에든 그는 숙소까지 댄서들을 무사히 인솔하며 여행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다음날 이기광은 댄서들과 함께 본격적인 현지 일정에 나섰다. 버스킹을 위해 라스베이거스의 랜드마크로 이동한 그는 관객으로 변신해 출연자들의 댄스 공연을 신나게 즐기는가 하면, 응원에 수줍어하는 크루에게는 "얼굴 좀 활짝 펴요"라고 말하며 분위기 메이커로도 활약했다.
이어 전 세계 춤꾼들이 모여 실력을 겨루는 댄스 배틀 이벤트 '스킬즈 토크'가 그려졌고, 이기광은 배틀에 참여한 '댄서스' 출연자들의 서포터로 변신했다. 글로벌 댄서들이 펼치는 멋진 승부에 몰입한 그는 "표정, 눈빛, 유머러스함, 재치 이런 것 또한 배틀의 중요한 승리 요소가 되는 것 같다"고 예리한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댄스 배틀의 열기는 K-POP을 대표하는 퍼포머 이기광의 댄스 본능도 자극했다. 그는 함께 관전하던 산다라박에게 "춤추고 싶다"며 춤꾼으로서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매니저이자 가이드, 서포터로서 출연자들을 지원사격하며 '댄서스'의 첫 출발을 순조롭게 이끈 이기광은 최근 다방면에서 광범위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내 남자와 결혼해줘'에서 백은호 역을 맡아 오랜만에 배우로서 팬들과 만났던 그는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1년 7개월 만에 집으로…너무 감사해"
- "3층 집·가게에 배까지 사줬는데"...박서진, 결국 부모에 폭발 ('살림남')
- 강소라, 출산 3개월 만 '슈돌' 출격 "한의사 남편 존경해"
-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직후 굳은 표정, 이유는"...고백
-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상금 1억, 대학 등록금으로 쓸 것"
- 이효리 축가·하지원 주례…정호철·이혜지 결혼식에 쏠린 시선
- 임현식, 임원희에 동거 제안..."독거끼리 살아보자" ('미우새')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고백하더니..."서로 자산 몰라" ('4인용 식탁')
- '현역가왕' 린 "트로트 활동 계속 할 것, 디너쇼 계획도"
- 미국 배우 조합상, 故 이선균 추모... 나오미 왓츠 "비범한 배우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