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혁신 스마트금융]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독자 가맹 운영으로 마케팅 차별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독자 가맹점 운영과 함께 '카드의정석' 3종으로 차별화된 상품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가맹점 출범은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에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카드의정석'은 우리카드를 대표하는 Mass 브랜드로, NU(뉴)는 MZ 고객에 특화된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독자 가맹점 운영과 함께 '카드의정석' 3종으로 차별화된 상품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7월 선보인 이 상품은 기존과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을 선보인다는 목표로 처음 선보인 독자카드다.
대표상품인 'EVERY 1(에브리원)'은 전가맹점 1% 기본 할인에 카드이용금액 50만원당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 2천원이다.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는 3만9000원 연회비로 이용금액 1000원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적립한다. 해외 가맹점에서는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한다. 국제 브랜드사 수수료 1%, 해외 이용 수수료도 0.3%가 면제다. 국내 공항라운지 이용도 연 2회(동반 1인 동시 이용)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EVERY CHECK(에브리체크)' 역시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한다. 공연티켓(인터파크 티켓, yes24 티켓, 멜론 티켓, 티켓링크), 놀이공원·워터파크(에버랜드,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마이리얼트립) 등 4대 일상영역에서는 1만원을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용시마다 1000원씩 추가 적립을 통해 최대 3000억원까지 추가 적립 가능하다.
이 밖에도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Dear, Traveler(디어트래블러)', '카드의정석 Dear, Shopper(디어쇼퍼)', 'TWO CHAIRS(투 체어스)' 등 프리미엄카드와 '카드의정석 오하CHECK', '카드의정석 LCK 우리체크' 등 체크카드와 다양한 제휴카드 라인업을 갖췄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 가맹점 출범은 고객에게 상품과 마케팅에 있어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향후 '카드의정석'은 우리카드를 대표하는 Mass 브랜드로, NU(뉴)는 MZ 고객에 특화된 생동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붙은 HBM3E 전쟁…삼성-마이크론 가세
- 사우디, 전기차 배터리 부품·소재 국내 기업에 '러브콜'
- 삼성, 링·XR기기 이어 웨어러블 로봇까지…새 디바이스 출격
- 선거구 획정 여전히 '깜깜'…與 “비례 1석 줄이자” 野 “원안 아니면 수정안 제시”
- “OTT서 재현될 호그와트는”…해리포터 드라마, 2026년 공개
- [세계로 향하는 티맥스소프트]〈상〉메인프레임 현대화로 미국·일본서 글로벌 성과 일궈
- 더존비즈온, 국내 최초 기업 신용평가·금융 서비스 사업 나선다
- 한국소프트웨어저작권협회, “AX시대 SW저작권 담론 형성 주도할 것”
- 국산 EUV 펠리클 양산 준비 돌입…'빅 칩' 늘면서 수요 임박
- “해외인재 모셔라”…하반기 팁스타운에 외국인 취·창업 종합 지원센터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