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 하남 미사 직영점 오픈 기념 무료 이벤트 진행
차세대 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가 하남 미사점에 위치한 ‘더스윙제트 미사점’ 신규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3월 한달간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오픈 후 일주일 간 네이버 플레이스 및 문의전화를 통해 예약한 고객은 18홀 1게임 전면 무료 혜택을 제공, 누구나 부담 없이 최신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를 체험해 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전면 무료 기간이 3월 7일 종료되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는 계속된다. 8일부터는 하남 최저가 이벤트가 시작되어 최고 수준의 최신 스크린 골프를 하남시 스크린 골프장 중 가장 저렴한 수준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추가로, 3월 한달 동안 네이버 리뷰 작성 시 F&B 메뉴 1종 무료 혜택까지 더해져 F&B가 결합된 더스윙제트의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스윙제트는 자체개발한 4Z-SYSTEM으로 실제 필드와 같은 리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래픽, 사운드, 하드웨어 등 초고실감의 필드와 같은 그래픽을 구현했다.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자사 기술로 개발한 신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 미사점은 더스윙제트가 자랑하는 4Z-SYSTEM은 물론, 자동화된 F&B까지 모든 역량을 쏟아 선보이는 첫 지점이기에 심혈을 기울여 오픈을 준비했다”며 “차세대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