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이기광, 직접 밝힌 '사투리 고백신' 비하인드 ('강심장V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투리 연기와 관련해 다소 어색한 억양으로 연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화제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박민영의 첫사랑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기광이 드라마 종영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기광이 직접 전하는 화제의 '사투리 고백신' 비하인드 스토리는 본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투리 연기와 관련해 다소 어색한 억양으로 연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27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VS'는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맹활약 중인 '선을 넘는 녀석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공간 기획 전문가 유정수·개그맨 강재준·방송인 오정연·장예원이 출연, 그들만의 화려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제의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에서 박민영의 첫사랑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기광이 드라마 종영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등장부터 드라마 흥행에 대한 축하 세례를 받은 이기광은 "전 한 게 없다"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덕분에 개인 SNS 팔로워 수가 4만 명이나 늘었다고 고백하며 "더 많이 늘었으면.."이라고 은근한 욕망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기광은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장안의 화제 '사투리 고백씬'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분들이 따라 해주시는 장면이 있다"라고 입을 연 이기광은 화제의 명대사 "내는 니 좋아했다고"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그는 사투리 연기가 쉽지 않았다고 고백하며 해당 장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는데, 더불어 다소 어색했던 억양의 이유까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기광이 직접 전하는 화제의 '사투리 고백신' 비하인드 스토리는 본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기광은 과거 비스트 활동 당시 헬리콥터를 타고 받았던 초특급 이벤트 썰을 공개해 모두를 소름 돋게 하는가 하면, 맹수와 함께 공연했던 스펙터클한 사연까지 전하며 유쾌한 토크를 펼쳤다. 이어 이야기 말미엔 다음 달 그룹 하이라이트로서 컴백 예정이라 밝히기도 했는데,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덧붙이며 타이틀곡 스포일러까지 남겼다.
이기광의 입담은 이날 오후 10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 '강심장VS'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정남 "전신마비 반려견, 1년 7개월 만에 집으로…너무 감사해"
- "3층 집·가게에 배까지 사줬는데"...박서진, 결국 부모에 폭발 ('살림남')
- 강소라, 출산 3개월 만 '슈돌' 출격 "한의사 남편 존경해"
-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직후 굳은 표정, 이유는"...고백
- 전유진 "'현역가왕' 우승 상금 1억, 대학 등록금으로 쓸 것"
- 이효리 축가·하지원 주례…정호철·이혜지 결혼식에 쏠린 시선
- 임현식, 임원희에 동거 제안..."독거끼리 살아보자" ('미우새')
- '현역가왕' 린 "트로트 활동 계속 할 것, 디너쇼 계획도"
- 미국 배우 조합상, 故 이선균 추모... 나오미 왓츠 "비범한 배우 잃어"
- 박선주, 강레오와 별거 고백하더니..."서로 자산 몰라" ('4인용 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