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손예진♥' 현빈에 결혼 전 "신랑"이라 호칭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빈이 아내 손예진과 결혼하기 전, 영화 '협상' 시사회에서 진행을 맡았다는 조우종이 현빈에게 '신랑'이라고 호칭한 이유를 밝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조우종은 SBS 부부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인 전 KBS 아나운서 정다은과 출연 중인데, 각방을 쓰는 모습 때문에 '문간방 기생종'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현빈이 아내 손예진과 결혼하기 전, 영화 '협상' 시사회에서 진행을 맡았다는 조우종이 현빈에게 '신랑'이라고 호칭한 이유를 밝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효정, 조우종, 박슬기, 김준호, 스테이씨 시은이 출연하는 '현역 가족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KBS 간판 아나운서에서 8년 차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조우종이 '라스'에 8년 만에 출연한다.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녹화가 '라스'였다는 그는 '야생 예능'을 경험한 이후 "'라스'만 봐도 가슴이 답답했다"고 밝히며 두 번째 '라스'에서는 8년 전 굴욕을 만회하겠다는 각오를 밝혀 기대케 했다.
조우종은 SBS 부부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인 전 KBS 아나운서 정다은과 출연 중인데, 각방을 쓰는 모습 때문에 '문간방 기생종'이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그는 "우리나라 최초로 각방 쓰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선언한 부부"라고 소개하며 각방의 장점을 어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조우종은 아내 정다은과 함께 부부 진행자로 활약하며 하루 24시간을 아내의 손아귀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고충을 토로했다. "집 밖에 나가서도 전쟁터, 집 안에 들어가도 전쟁터"라는 조우종의 비유에 김구라는 "앞으로 다시 태어나면 정다은이랑 결혼할 거야?"라고 질문했다. 김구라의 기습 질문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 조우종이 어떤 답을 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우종은 이날 KBS 아나운서 이전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과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홍철, 유민상 등이 떨어진 서바이벌의 최종 10인 안에 조우종은 뽑혔다고. 조우종이 배우 박신양 성대모사로 KBS 아나운서 공채 시험에 극적으로 합격한 사연을 공개하자, 김구라는 "뼛속 깊이 KBS 맨이네"라며 감탄했다.
'KBS 입간판 출신' 조우종은 또 보도국의 미운 오리가 된 사연을 공개했다.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해 대구로 발령을 받아 아침 뉴스를 진행하게 됐다는 조우종. 조우종은 "첫 뉴스에서 자기소개를 하는 바람에 난리가 났다"라며 신입 아나운서 시절 아찔했던 실수담을 밝혀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조우종이 손예진, 현빈 주연의 영화 '협상' 시사회 진행을 맡을 당시, 현빈에게 "신랑"이라고 호칭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조우종은 "시사회 전전날 결혼식 사회를 보고 와서 정신이 없었다"라면서 "두 분(손예진, 현빈)이 이 영화를 함께해야 하는데… 먼저 신랑에게 물어볼게요'라고 실수했다, (손예진-현빈 결혼 후) 시사회 영상에 (네티즌들이) 성지순례를 오더라"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8년 만에 '라스'에 다시 출연한 조우종의 활약 등은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흡연 연습' 옥주현, 이번엔 목 관통 장침 맞았다…"무서워"
- 장가현 "'신음소리 어떻게 했어?'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도 간섭"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
- 세일 때 산 돼지고기, 겉은 멀쩡 자르니 비곗덩어리…대형마트 "실수"
- "짜장면에 면 없다" 환불 받은 손님…뒤늦게 발견하더니 되레 '비아냥'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