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여운을 남길 이야기’ 송중기-최성은,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 포토타임[뉴스엔TV]
홍밝음 2024. 2. 27. 14: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월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송중기, 최성은과 김희진 감독이 자리해 포토타임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3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홍밝음 기자]
2월 2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송중기, 최성은과 김희진 감독이 자리해 포토타임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한편,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가 서로에게 이끌리듯 빠져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3월 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홍밝음 brigh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진한 여운을 남길 이야기’ 송중기-최성은,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제작보고회 포토타임[
- 린 손태진, 고전영화 속 주인공 같은 투샷→관객 눈물 글썽(현역가왕)
- 백종원, 호불호 논란 ‘대파라떼’ 출시에 직접 해명 “나라고 성공만 하겠냐” [종합]
- 미르 아이돌 엠블랙 시절 그립나? “‘여전하다’ 소리 듣고 싶어” (방가네)
- 손태진 단독 팬미팅 제작사 “고액 암표 거래, 적절한 조치 준비 중”
- 러블리즈 서지수 배우→BJ 데뷔 “연예인 이미지 퇴색될까 고민”
- 이기광 ‘내남결’ 사투리 고백신 비하인드 밝힌다‥명대사 재연(강심장VS)
- “父 희귀병 진단” 전종서 울적한 표정+고개 푹, 태도 논란 출국길 다시 보니 [종합]
- 투어스 신유, 눈부신 하트 [포토엔HD]
- 투어스 지훈, 깨알같은 볼하트 [포토엔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