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유, 지난 1월 개최한 ‘2024신년회’ 영상 공개
천주영 기자 2024. 2. 27. 13:56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숏폼 전문 기업 ㈜윗유(witU)가 지난 1월 열린 신년회 현장을 담은 영상을 자사 숏폼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윗유는 지난달27일 ‘2024 윗유 청룡신년회’를 개최했다. 윗유 소속 크리에이터 60여명과 임직원 등 사내외 관계자들이 참석해 2023년 성과를 공유하고 새해 목표와 지향점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셉션과 레크리에이션으로 시작한 이날 신년회에서 차재승 대표이사(CEO), 차민승 운영이사(COO), 남유진 책임매니저 등이 키노트 발표자로 나서 윗유의 사업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다.
영상에서 차민승 운영이사는 윗유의 핵심가치를 성장, 수익화, 팀플레이로 정의하며 “윗유가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고 ‘초격차’를 이뤄내기 위해서는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윗유의 비즈니스를 더욱 심화,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차재승 대표이사는 “지난 2019년 설립된 윗유가 현재 숏폼 마케팅 시장 최고 수준의 매출 규모를 달성하기까지 크리에이터의 역할과 활약이 필수적”이었다고 강조하며 “윗유와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꾸준함, 노력, 그리고 성실함을 바탕으로 더 큰 성공을 이룩하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윗유의 ‘신년회’ 현장을 담은 영상은 윗유의 숏폼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