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미용기기 전문 아케오스, ‘서울언니’ 브랜드 해외시장 진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는 브랜드 '서울언니'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최근에는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서울 언니' 브랜드를 론칭하고, 태국 및 미얀마를 중심으로 고주파 미용기기를 선보이며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아케오스(AKEOS, 대표 정채연)는 브랜드 '서울언니'를 통해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아케오스는 치유의 여신(아케소)과 새벽의 여신(이오스)을 합친 뜻인 '치유의 힘을 깨우다'를 브랜드 모토로 하는 고주파 미용기기 전문생산기업이다.
아케오스는 홈케어 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이오스(EOS)를 통해 국내 피부 미용 시장에 안착했다. 매끈한 얼굴로 가꾸는 피부 케어뿐 아니라 체형관리, 순환, 통증 관리는 물론 온열케어, 여성케어 등 누구나 셀프로 전신을 관리할 수 있는 복합 바디케어 미용기기를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한 '서울 언니' 브랜드를 론칭하고, 태국 및 미얀마를 중심으로 고주파 미용기기를 선보이며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이다.
'서울언니'로 이름을 알린 아케오스는 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 프로브를 고민 부위에 직접 조사해 간편하게 전신을 관리할 수 있는 미용기기다. 현재 미얀마에서는 피부 미용 전문 에스테틱샵은 물론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아케오스 관계자는 "아케오스는 공식 진출 전부터 '서울언니'라는 브랜드명으로 미얀마 현지인들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며 "해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얀마와 태국 진출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아케오스는 내달 11일 해운대구 송정에 자리한 쿠무다호텔에 부산지사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복합물류중심도시 부산에 거점을 마련하여 해외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강승현기자 seung0103@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나 사실 대머리야"…임신 소식 아내에 충격 고백한 남편
- 대학 OT서 공연 대기 여성 몰래 촬영한 학생…경찰에 붙잡혀
- "팁줄 테니 돈 빌려줘"…유흥주점 먹튀 40대의 최후
- `10대 소녀 성폭행` 가해자에 무죄 선고한 美 판사, 영구 제명됐다
- 분신했던 미군, 끝내 사망…워싱턴서 "팔레스타인에 자유" 외쳐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