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의 섹시 반란? 크롭톱 사복 패션 모음‥잘록 허리+과감한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사복 패션이 화제다.
제니는 자신의 마른 몸매와 여성미를 강조한 크롭톱을 선택했다.
제니가 선택한 크롭톱은 1990년대 유행했던 레트로 트렌드의 귀환으로 해석된다.
제니는 크롭톱과 오버핏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착용해 8등신 비율과 긴 다리, 잘록한 허리를 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의 사복 패션이 화제다.
제니는 평소 사복 패션을 잘 입기로 유명하다. 제니는 자신의 마른 몸매와 여성미를 강조한 크롭톱을 선택했다. 특히 무대의상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크롭톱을 자주 입는다.
제니가 선택한 크롭톱은 1990년대 유행했던 레트로 트렌드의 귀환으로 해석된다.
제니는 크롭톱과 오버핏 하이웨이스트 팬츠를 착용해 8등신 비율과 긴 다리, 잘록한 허리를 뽐낸다. 또한 유니크한 개성을 돋보이게 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전한다.
평소 제니의 사복 패션은 예술적인 감각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팬들과 패션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제니가 착용한 크롭톱은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 때문에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문가영 2년째 파격 시스루 란제리룩, 작년엔 어땠나 보니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혜리 연애하나? 미모에 물올랐네, 여신 옆태 자랑으로 알린 근황 “우행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