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원종, 춘천갑 허영 의원 후원회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이 배우 이원종씨를 후원회장으로 27일 선임했다.
이원종씨는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했던 중견 배우다.
이씨는 틈틈이 허 의원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씨는 "국회에 진정으로 능력있는 분들이 필요하다. 이에 부합하고 자신있게 보장할 수 있는 분은 허영 의원"이라며 후원회장을 수락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 춘천·철원·화천·양구갑 국회의원이 배우 이원종씨를 후원회장으로 27일 선임했다.
이원종씨는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했던 중견 배우다. 허 의원은 본업인 연기에 매진하면서도 공인으로서 사회 활동에 참여한 그의 행보에 감명을 느껴 직접 후원회장직을 제안했다. 25일엔 이씨가 직접 퇴계동 선거사무소를 찾아 깊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이씨는 틈틈이 허 의원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씨는 “국회에 진정으로 능력있는 분들이 필요하다. 이에 부합하고 자신있게 보장할 수 있는 분은 허영 의원”이라며 후원회장을 수락한 이유를 밝혔다. 허 의원은 “이 배우의 담대한 도움에 힘입어 중단없는 춘천 발전과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했다. 김현경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설 뒤 설국으로 변한 대관령~선자령 주말 맞아 '설산인해(雪山人海)'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뗐다 붙였다 껴맞춘 누더기 선거구… 강원 정치 ‘동네북’ 전락
- "배고파요" 폭설에 민가로 내려온 멸종위기종 산양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물 좋다고 얼음물에 풍덩 리트리버, 온몸 던진 소방관 덕에 구사일생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막내급 공직 탈출 가속, 위기 멈출 방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