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갑 허영 후원회장에 배우 이원종씨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춘천갑) 의원은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도 출연한 배우 이원종 씨를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허영 의원과 이원종 씨는 최근 춘천 선거사무소에서 만나 깊은 대화를 나눴고, 명동 닭갈비골목 등 춘천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함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허영(춘천갑) 의원은 드라마 야인시대와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도 출연한 배우 이원종 씨를 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
허영 의원은 연기 활동에 매진하면서도 공인으로서 꾸준히 하고, 적극적으로 사회참여 활동을 전개해 온 이 씨의 행보에 감명받아 후원회장을 맡아달라고 부탁했다. 이 씨는 흔쾌히 수락해 후원회장을 맡게 됐다.
앞서 허영 의원과 이원종 씨는 최근 춘천 선거사무소에서 만나 깊은 대화를 나눴고, 명동 닭갈비골목 등 춘천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함께 인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종 씨는 “우리 국회에 정말 열심히 하는 분들, 진정으로 능력 있는 분들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늘 해왔다”며 “이에 부합하는 분, 제가 자신 있게 보장할 수 있는 분이 허영 의원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허영 의원은 “훌륭한 배우이기 이전에 행동하는 시민으로서 용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신 이원종 배우를 항상 존경해 왔다”며 “이원종 배우의 도움에 힘입어 춘천 발전과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혓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코다리에서 내란의 맛"…연단 올라 '계엄 지지' 최준용 식당 리뷰창 폭격
- 남녀 생식기 2개가 한몸에…초혼땐 엄마로, 재혼 땐 아빠로
- '尹 탄핵 지지' 이원종 "나라서 공짜밥 주겠다는데 내려오길, 징그럽다"
- "응원봉 든 신부님, 퓰리처상감"…집회 시민에 문 열어준 수도회·갤러리
- "하부 다 갈렸을텐데"…日여행서 렌터카 긁고 모른척한 유튜버
- "시할머니 관 속에 아이 사진 넣겠다는 시아버지…어떻게 말릴까요"
- 고현정 "놀랄만큼 아파…큰 수술 끝내고 정신 들었다" 더 야윈 근황
- 한가인 "벤츠 큰 거로 바꿔…리스 아닌 현금 일시불로 구매"
- 이정재♥임세령, 애정 전선 이상 無…이번엔 비키니 데이트 화제 [N이슈]
- 83만 헬스 유튜버 박승현 사망…2개월 전 영상서 "잘나가다 스스로 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