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9기 모솔女들 직업 뭐길래?…데프콘 “나도 만날래”

김나연 기자 2024. 2. 27. 1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솔로녀들의 정체가 마침내 공개된다.

28일(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9기 모태솔로녀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한 꺼풀 베일을 벗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모태솔로남들이 자기소개 타임으로 6색 매력을 드러낸 가운데, 이날 모태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에서 각자의 나이, 거주 지역, 직업 등을 낱낱이 밝힌다. 특히 모태솔로녀들은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의 리얼 프로필을 공개해 안방을 초토화시킨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 밖의 나이와 직업으로 솔로남들을 놀라게 만들고, 스튜디오 MC 이이경 역시 상상 불가 솔로녀의 직업을 들은 뒤 “와~”라고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반전 나이를 공개한 뒤, “ 하루하루가 굉장히 즐겁다. 직업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자신의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의 직업 공개에 솔로나라 19번지는 충격의 도가니에 빠진다. 이 솔로녀의 스펙을 들은 MC 데프콘은 “와…”라고 감탄하더니 말을 잇지 못하고, 송해나 역시 “진짜?”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이경은 “‘나는 SOLO’ 최초로 나온 직업”이라고 설명한다.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프로필 대잔치에 3MC도 깊은 관심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한 솔로녀의 자기소개를 진지하게 듣던 데프콘은 갑자기 “나도 만나고 싶은 생각 있다!”고 고백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솔로나라 19번지’ 모태솔로녀들이 베일을 벗는 자기소개 타임은 28일(수) 오후 10시 30분 ENA 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