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정인영♥윤석현 쌍둥이 임신 “40살에 다태아, 고위험 산모지만 씩씩”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정인영이 쌍둥이를 임신했다.
2월 26일 정인영은 소셜 계정에 "정말 감사하게도 왕자님과 공주님을 함께 만나게 됐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정인영은 "나이 마흔에 다태아. 이것만으로도 저는 이미 고위험 산모지만 아직까지는 씩씩하게, 또 매일매일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며 "빨리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임신에는 안정기가 없다는 말을 절감하게 되더라. 조심하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지금에야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정인영이 쌍둥이를 임신했다.
2월 26일 정인영은 소셜 계정에 “정말 감사하게도 왕자님과 공주님을 함께 만나게 됐다”며 임신 소식을 알렸다.
정인영은 “나이 마흔에 다태아. 이것만으로도 저는 이미 고위험 산모지만 아직까지는 씩씩하게, 또 매일매일 즐겁게 잘 지내고 있다”며 “빨리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임신에는 안정기가 없다는 말을 절감하게 되더라. 조심하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지금에야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인영은 "당장 다음달 이사부터 출산용품 준비, 남은 출산전 검사들까지. 만삭이 되기 전에 해둬야 할 일 투성이라 정신없지만 저도 아가들도 건강히 잘 해낼거라 믿는다. 중간중간 또 소식들 전하러 오겠다"고 전했다.
정인영은 지난해 1월 배우 윤석현과 재혼 소식을 전했다. 정인영은 2011년 KBSN 스포츠 아나운서로 시작해 다양한 스포츠 경기 중계를 맡았다. tvN ‘코미디 빅리그’, ‘소사이어티 게임’ 등에서도 MC로 활약했다.
다음은 정인영 글 전문
#임밍아웃 #쌍둥이임신 저도 이런 게시물을 올리는 날이 오네요...ㅎ 설레고 떨립니다.
정말 감사하고 신기하게도, 왕자님과 공주님을 함께 만나게 되었어요! 나이 마흔에 만난 다태아. 이것만으로도 저는 이미 고위험 산모지만 아직까지는 씩씩하게, 또 매일매일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임테기의 노예로 살던 날부터 아기집 확인, 심장소리, 성별 확인까지. 소중한 순간들을 겪으며 인스타에도 하루빨리 소식을 알리고 싶었지만 (직접 해보니 더욱) 임신에는 안정기가 없다는 말을 절감하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조금씩 조심하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지금에야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사진은 처음 확인한 1센티 미만의 아기집, 임테기 노예시절, 임신확인 후 제일먼저 구입했던 용띠 쌍둥이 양말, 성별 확인 초음파(꺄아 화살표 넘 부끄) 없는 솜씨로 열심히 꾸미는 초음파앨범, 어플이 예측해준 아가들의 모습... 넘 귀엽죠 벌써부터 도치맘.. �m
당장 다음달 이사부터 출산용품 준비, 남은 출산전 검사들까지. 만삭이 되기 전에 해둬야 할 일 투성이라 정신없지만 저도 아가들도 건강히 잘 해낼거라 믿어요.
중간중간 또 소식들 전하러 오겠습니다. 모쪼록 많이 축하해주시고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문가영 2년째 파격 시스루 란제리룩, 작년엔 어땠나 보니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혜리 연애하나? 미모에 물올랐네, 여신 옆태 자랑으로 알린 근황 “우행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