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지주' 52주 신고가 경신,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02월 14일 키움증권의 김은갑 애널리스트는 JB금융지주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15,000원을 유지. PBR이 0.38배로 상대적으로 다소 높지만 업종 내 최고인 ROE 전망치 12% 대비 높은 것은 아님. 프리미엄이 정당화되기 충분함. 소형 은행주 중 주주환원 강화에 가장 앞서고 있음은 물론이며, 일부 대형 은행주를 앞서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5,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높은 ROE, 빠른 주주환원강화 - 키움증권, BUY
02월 14일 키움증권의 김은갑 애널리스트는 JB금융지주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는 15,000원을 유지. PBR이 0.38배로 상대적으로 다소 높지만 업종 내 최고인 ROE 전망치 12% 대비 높은 것은 아님. 프리미엄이 정당화되기 충분함. 소형 은행주 중 주주환원 강화에 가장 앞서고 있음은 물론이며, 일부 대형 은행주를 앞서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1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2의 에코프로 나왔다" 315% 폭등…3000억 베팅한 개미들 [최만수의 스톡 네비게이션]
- "저라고 성공만 하겠어유, 죄송"…사과한 백종원, 무슨 일?
- "아이오닉5, 도요타보다 낫다"…현대차그룹 집중 조명한 美언론
- 국내 최대 '홀덤 대회' 우승했더니…"상금 6억 못 줘" 파장
- "불안해서 살겠나"…13년 방치된 아파트 분양 소식에 '시끌'
- "직접 뽑은 장원영 머리카락" 황당 경매…1900만원 돌파
- '미스 독일' 나이제한·수영복 심사 없애자…'39세 엄마' 뽑혔다
- "음란행위 아니냐"…호날두 경기장 돌발행동 '충격' [영상]
- '음주 사망사고' DJ, 중앙선 침범 사고 후 도주 중이었다
- 5000만원짜리 패키지도 매진…'스위프트 효과'에 대박난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