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남기, ♥이다은에 설레는 주접 멘트..“이효리보다 더 예쁘네”(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남기가 주접 멘트로 이다은을 웃게했다.
쇼핑몰에 등장한 윤남기, 이다은 부부.
구경을 하다 주얼리숍에 들어간 이다은은 목걸이를 보며 "예뻐서 눈에 확 들어온다. 얼마 전에 이효리 언니가 레이어드해서 나왔는데 너무 멋있는 거다. 계속 목걸이만 봤는데 그게 딱 여기 있다"고 웃엇다.
윤남기는 "한 번 해봐라. 이효리가 예쁜지 이다은이 예쁜지 해보자"라며 목걸이를 착용한 이다은에 "이효리보다 더 이쁘다"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윤남기가 주접 멘트로 이다은을 웃게했다.
26일 ‘남다리맥’에는 ‘주거니 받거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쇼핑몰에 등장한 윤남기, 이다은 부부. 이다은은 “생일에 가격 상관없이 사주는 편이다. 뭐 가지고 싶냐고 해서 가지고 싶은 건 없고. 맛있는 밥이나 한 끼 하자고 했는데 오빠가 꼭 사주겠다고 해서 무작정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구경을 하다 주얼리숍에 들어간 이다은은 목걸이를 보며 “예뻐서 눈에 확 들어온다. 얼마 전에 이효리 언니가 레이어드해서 나왔는데 너무 멋있는 거다. 계속 목걸이만 봤는데 그게 딱 여기 있다”고 웃엇다.
윤남기는 “한 번 해봐라. 이효리가 예쁜지 이다은이 예쁜지 해보자”라며 목걸이를 착용한 이다은에 “이효리보다 더 이쁘다”라고 감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섹녀’ 서동주, 가릴 데 다 가려도 너무 야한 시스루 수영복
- 이것이 K글래머 진짜 몸무게! ‘골때녀’ 강소연, 172㎝에 61.15㎏…프로필과 10㎏ 차
- 나르샤 “결혼 8년차 쇼윈도 부부 됐다…이혼 계획은 아직 없어”(관종언니)
- “수위 29금으로 올랐다”...트위치, 서비스 종료 앞두고 고삐 풀린 BJ들
- “푸바오 식단인 줄”..홍진경, 당근무만 가득한 한 끼 식사량 깜짝
- 채정안, 세차 맡기고 30분만에 천만원어치 쇼핑..“과소비만 안하면 된다”(채정안TV)
- 원혁♥이수민 애정행각 직관 이용식 “호텔만 가면 카메라가 꺼져?” 부글부글 (조선의 사랑꾼)[
- 밀라노는 누드 열풍…문가영→비앙카 센소리, 패션과 외설 그 사이
- “너네 엄마 성괴야”..장영란 딸, 엄마 향한 악플에 “그래서 어쩌라고?” 사이다 반응(A급장영
- 호날두, 경기장 돌발행동 ‘충격’…“음란행위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