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3136억원 규모 제천시영아파트 재건축 수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도시정비 부문에서 1조원 이상의 수주액을 달성하며 '1조 클럽'에 이름을 올린 한신공영이 충북 제천에서 올해 마수걸이에 성공했다.
한신공영은 지난해 시흥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과 의왕 우성4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등 총 7개 사업지에서 1조1530억원의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한신공영은 올해도 수주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한신공영에 따르면 최근 열린 제천시영아파트 조합총회에서 재건축 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
제천시영아파트 재건축은 제천 청전동 4번지 일대에 지하 4층~지상 29층 11개동, 아파트 1206가구와 부대 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도급액은 3136억원, 공사기간은 실 착공일로부터 44개월이다.
한신공영은 제천 최초로 진행되는 '1호 재건축'이라는 데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신공영은 지난해 시흥동 현대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과 의왕 우성4차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 등 총 7개 사업지에서 1조1530억원의 수주 실적을 기록했다.
한신공영은 올해도 수주 1조원을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수주잔액은 5조5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측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사업리스크 안정화를 위해 최근 정비사업 수주에 힘써왔으며 그 결과 풍부한 도시정비사업의 수주잔액을 보유하고 있다"며 "수익성이 양호하고 입지가 좋은 수도권, 역세권 중심의 도시정비사업 수주 물량을 확보했는데 이는 앞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필드 번지점프 스몹 '스톱'… 안성서 60대 여성 사망 - 머니S
- "아모레 넘는다?" 에이피알 IPO 흥행에 돌아오는 대어급 재수생 - 머니S
- 화장품 대장주 바뀌나… 에이피알 '따따블' 촉각 - 머니S
- 수도권 레미콘 가격 5.6% 오른다… 아파트 분양가 폭탄 - 머니S
- 태영건설, 60억 기업어음 부도 처리… "형식적 절차" - 머니S
- "전 직장선 몇점?"… 경력직 채용서 평가등급 요구 '황당' - 머니S
- "왕자 공주님 함께"… 정인영♥윤석현, 쌍둥이 임신 - 머니S
- '바이오 한파'도 녹였다… '의약계 쿠팡' 블루엠텍의 흥행 - 머니S
- 현대해상, 성과급 결국 줄였다… DB손보에 쏠리는 눈 - 머니S
- "상황 안 좋아" 러블리즈 서지수, 인터넷 방송 BJ 데뷔?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