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츠버그 배지환, MLB 시범경기 2경기 연속 침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25)이 토론토와의 시범경기에서 안타를 치지 못했다.
배지환은 2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9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배지환은 제러드 트리올로의 좌전 안타로 2루로 나아갔지만, 더 이상의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득점까지 연결되지는 않았다.
지난 25일 미네소타 트윈스전에서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배지환의 올해 시범경기 성적은 2경기 4타수 무안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기자 =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25)이 토론토와의 시범경기에서 안타를 치지 못했다.
배지환은 27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 볼파크에서 열린 2024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9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1타수 무안타로 침묵한 배지환은 몸에 맞는 공 1개만 기록했다.
팀이 0-2로 끌려가던 3회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첫 타석에 들어선 배지환은 크리스 배싯의 공에 맞아 1루로 걸어 나갔다. 배지환은 제러드 트리올로의 좌전 안타로 2루로 나아갔지만, 더 이상의 후속타가 터지지 않아 득점까지 연결되지는 않았다.
5회 2사 후 맞은 두 번째 타석에서는 조던 로마노를 상대했다. 배지환은 로마노와 7구까지 가는 접전을 벌였지만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배지환은 6회 말 수비를 앞두고 교체돼 이날 경기를 일찍 마무리했다.
지난 25일 미네소타 트윈스전에서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배지환의 올해 시범경기 성적은 2경기 4타수 무안타가 됐다.
피츠버그는 토론토에 4-8로 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해리스 "대선 결과 받아들여야…트럼프 정권이양 돕는다"(종합)[트럼프 시대]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
- 까치발 조세호 "아내 키 180㎝ 아냐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