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혁♥이수민, 이용식 앞 결혼 약속 (조선의 사랑꾼)
장정윤 기자 2024. 2. 27. 07:38
가수 원혁이 프러포즈를 성공했다.
2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개그맨 이용식 딸 수민과 가수 원혁 커플의 특별한 부산 여행이 그려졌다. 이날 호랑이 장인 이용식이 직접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부산을 도착한 원혁은 이수민을 위한 프러포즈 장소를 30시간 넘게 고민하더니 요트로 택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수민은 요트 위에서 부산 야경을 즐겼다.
이때 전화가 걸려 왔고 수민이 전화를 받는 사이 원혁은 프러포즈 준비에 돌입햇다. 원혁은 강추위를 이겨내고 정장을 차려입었다. 수민은 “오빠 어디 갔냐”라며 애타게 찾았다.
드디어 원혁이 등장했다. 마이크를 잡은 그는 “수민아”라며 입을 열었다. 수민은 그를 보자마자 눈물을 흘렸다. 원혁은 “사랑하는 여자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려 한다. 같이 탑승해 주신 분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하다.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는 진심을 담아 쓴 손 편지를 읽어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여자 친구를 바라보며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을 열창했다. 노래를 마친 뒤에는 수민을 위한 꽃다발, 목걸이, 반지 등을 건네 감동을 더했다. 수민이 “고마워, 고생했어”라며 원혁을 끌어았다.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