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집 찾아온 ♥이충현, 라면 먹겠다 반복, 연애 시작…사랑 이유 명확해져”(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종서가 이충현 감독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전종서는 연인 이충현 감독에 대해 "영화 '콜'이 끝나자마자 만나게 됐다며 "크랭크업한 날, 같이 걷고 싶다고 집 앞에 찾아왔다.
정이 들고 마음을 열었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안 가더라.
전종서는 "앞으로 어떨지에 대해 기대하고 싶은 사람? 이런 것은 있다"라며 연인에 대한 깊은 신뢰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전종서가 이충현 감독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2월 26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전종서. 신비한 에너지, 왜 이렇게 매력적이야? 전종서에 취할 시간''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전종서가 출연했다.
이날 전종서는 연인 이충현 감독에 대해 "영화 '콜'이 끝나자마자 만나게 됐다며 "크랭크업한 날, 같이 걷고 싶다고 집 앞에 찾아왔다. 정이 들고 마음을 열었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안 가더라.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고 싶다더라. 그게 계속 반복이 되다가 만나게 됐다. 스멀스멀 시작하게 됐다"며 웃었다.
이어 “초반 1년은 막 이렇게 이 사람을 사랑한다고 생각을 스스로 하지 않으면서 연애하듯이 만났던 것 같고 시간이 이제 지금쯤 오니까 좋아하는 이유들이 명확해지는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전종서는 "앞으로 어떨지에 대해 기대하고 싶은 사람? 이런 것은 있다”라며 연인에 대한 깊은 신뢰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사진=채널 '짠한형 신동엽')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문가영 2년째 파격 시스루 란제리룩, 작년엔 어땠나 보니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혜리 연애하나? 미모에 물올랐네, 여신 옆태 자랑으로 알린 근황 “우행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