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권유리, 스크린도 빛나고 ASEA 첫 MC로도 시선집중 (★의 포토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권유리가 데뷔 17년 만에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영화 '돌핀' 언론 시사회에서 반가운 모습을 보였다.
권유리가 삶의 낯선 변화와 도전 앞에 당도한 30대 지역신문 기자 나영으로 분해 데뷔 첫 단독 주연 영화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하 기자]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권유리가 데뷔 17년 만에 첫 단독 주연을 맡은 영화 '돌핀' 언론 시사회에서 반가운 모습을 보였다. 25일 오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돌핀'(감독 배두리) 언론시사회에는 권유리를 비롯 길해연, 현우석, 박미현 등 배우와 배두리 감독 등이 참석했다.
'돌핀'은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권유리가 삶의 낯선 변화와 도전 앞에 당도한 30대 지역신문 기자 나영으로 분해 데뷔 첫 단독 주연 영화를 선보인다.
권유리는 '돌핀'을 선택한 이유를 묻자 "독립영화에 대한 궁금한 점이 많았고 평소에도 관심이 많았다"고 전하며 "요즘 대본은 극적인 요소들이 많지 않나. '돌핀'은 주변에 있을법한 인물들이 나와서 가족의 이야기를 전하고 또 소소한 감정을 나눈다. 섬세한 대본이라는 생각에 나영이로 살아보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권유리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의 MC로 활약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음악과 스타, 팬이 하나 되는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ASIA STAR ENTERTAINER AWARDS, 약칭 ASEA)가 오는 4월 10일 일본 요코하마시 ‘K-아레나 요코하마’(이하 K-아레나)에서 열리는 가운데 권유리와 옥택연이 MC로 나선다고 2월 2일 ASEA조직위가 공식 밝혔다.
권유리와 옥택연의 MC 호흡은 아시아 전역에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2세대 아이돌 대표주자 소녀시대와 2PM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소녀시대는 일본 진출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012년 일본 진출 앨범 '걸스제너레이션'으로 오리콘차트 1위를 석권, 돌풍을 일으켰으며 한국 걸그룹으로는 처음 일본에서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대규모 투어는 물론 각종 시상식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류 열풍을 선도한 바 있다.
'ASEA2024' 무대가 펼쳐지는 K-아레나는 2만 석 규모로 2023년 9월 개관했다. 음악 전용 공연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다. K-아레나는 도쿄 중심부에서 3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K-POP 스타들을 비롯해 많은 아티스트들 공연이 연일 펼쳐지고 있다.
‘ASEA 2024’는 19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 스포츠 전문 매체 ‘뉴스엔’과 12년째 스타&스타일 매거진을 발간하고 있는 온라인 연예매체 ‘앳스타일’(@star1)이 주최하고, ASEA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뉴스엔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문가영 2년째 파격 시스루 란제리룩, 작년엔 어땠나 보니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혜리 연애하나? 미모에 물올랐네, 여신 옆태 자랑으로 알린 근황 “우행시”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문가영 파격 언더붑+전시 시스루 “선정적vs매혹적” 패션계 시선 집중 [종합]
- 아이브 안유진 밀라노 찢었다, 초밀착 드레스 자태로 시선 올킬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